경제

더팩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서 '아트&일러스트 페어' 연다

이민주 입력 2021. 10. 18. 16:08

기사 도구 모음

신세계 강남점에 국내 유명 작가들의 현대 작품들이 전시된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달 말까지 강남점에서 '아트&일러스트 페어'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아트&일러스트 페어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이벤트 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유명 작가들의 공예품부터 일러스트 작가들의 문구, 잡화 등을 만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31일까지 강남점에서 '아트&일러스트 페어'를 연다고 밝혔다. /신세계 제공

"백화점에 미술관이 펼쳐진다"…유명 미술 작가 그림이 일상용품에도

[더팩트|이민주 기자] 신세계 강남점에 국내 유명 작가들의 현대 작품들이 전시된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달 말까지 강남점에서 '아트&일러스트 페어'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아트&일러스트 페어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이벤트 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유명 작가들의 공예품부터 일러스트 작가들의 문구, 잡화 등을 만날 수 있다.

고객들은 집 안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페인팅, 도자기, 식기류부터 에코백, 반려식물까지 마치 전시회에 온 것처럼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미술을 모르는 고객도 눈으로 즐기고 합리적인 가격에 일상 소품으로 소장할 수 있다.

minju@tf.co.kr

저작권자 ⓒ 특종에 강한 더팩트 & tf.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