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파킹통장 가입 시 적금 2% 금리우대 쿠폰 지급

황병서 입력 2021. 10. 18. 16: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은 다음달 30일까지 파킹통장인 'NH1934우대통장' 또는 'NH페이모아통장'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올원5늘도적금'에 2.0%포인트 추가 금리를 적용할 수 있는 금리우대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1934우대통장또는 NH페이모아통장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신규일 기준 다음주 화요일에 금리우대쿠폰을 자동으로 발송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고 3.35% 금리 적용
[이데일리 황병서 기자] NH농협은행은 다음달 30일까지 파킹통장인 ‘NH1934우대통장’ 또는 ‘NH페이모아통장’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올원5늘도적금’에 2.0%포인트 추가 금리를 적용할 수 있는 금리우대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미지=농협은행)
파킹통장이란 목돈을 잠시 보관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 수시 입출금 통장보다 높은 금리를 지급하는 통장을 의미한다.

만 19세부터 만 34세 사이의 MZ(밀레니얼세대+Z세대)세대를 타깃으로한 ‘NH1934우대통장’은 일별잔액 100만원까지 최고 3.0%(연, 세전)의 금리를 적용하는 수시 입출금 통장이다. NH페이모아통장은 간편결제(페이) 실적에 따라 일별잔액 100만원까지 최고 1.5%(연, 세전)의 금리와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디지털 전용 수시 입출식 통장이다.

이번 이벤트는 NH1934우대통장또는 NH페이모아통장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신규일 기준 다음주 화요일에 금리우대쿠폰을 자동으로 발송한다. 해당 쿠폰으로 올원5늘도적금을 가입한 고객은 최고 3.35%의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고명환 디지털마케팅부 부장은 “용도가 정해지지 않은 대기자금의 합리적 운영과 목적자금 마련에 니즈가 있는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자산 증식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황병서 (bshwang@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