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이데일리

임창정 신보 타이틀곡은 '별거 없던 그 하루로'

김현식 입력 2021. 10. 18. 16:18

기사 도구 모음

컴백을 앞둔 가수 임창정의 신보 타이틀곡명이 공개됐다.

18일 소속사 YES IM 엔터테인먼트는 임창정의 정규 17집 타이틀곡명 '별거 없던 그 하루로'가 적힌 앨범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임창정은 이번 앨범에 '별거 없던 그 하루로'를 포함해 총 10곡을 담았다.

임창정은 매년 가을 시즌 신보를 내고 '또 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 등의 곡을 히트시켰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컴백을 앞둔 가수 임창정의 신보 타이틀곡명이 공개됐다.

18일 소속사 YES IM 엔터테인먼트는 임창정의 정규 17집 타이틀곡명 ‘별거 없던 그 하루로’가 적힌 앨범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흑백 톤의 이미지에는 쓸쓸한 눈빛과 표정을 짓고 있는 임창정의 모습이 함께 담겨 눈길을 모은다.

임창정은 이번 앨범에 ‘별거 없던 그 하루로’를 포함해 총 10곡을 담았다. 소속사는 “임창정의 절제된 창법과 편안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곡들로 채워진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는 임창정을 비롯해 배우 황정민, 하지원, 고경표, 경수진 등이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임창정은 매년 가을 시즌 신보를 내고 ‘또 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 등의 곡을 히트시켰다. 이번 신보는 오는 11월 1일 발매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