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스포츠경향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男 밴드 오디션 진행 "내년 초 론칭 예정, 활발한 국내외 활동 예고"

손봉석 기자 입력 2021. 10. 18. 17:42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경향]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 제공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가 남자 밴드 오디션을 진행한다.

18일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는 “10월 14일부터 11월 14일까지 밴드 연습생 그룹 인원 추가를 위한 오디션의 지원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멤버 구함’은 2001년부터 2005년까지 출생한 국적 불문의 남성을 대상으로 한다. 론칭을 앞둔 밴드 멤버를 더욱 탄탄하게 구성하기 위해 기타와 건반 분야에서 출중한 지원자들을 모집할 계획이다.

오디션에서 최종 합격하는 지원자는 내년 초 론칭 예정인 밴드 멤버로 데뷔해 국내외에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기회를 얻게 된다.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는 밴드 오디션의 시작을 앞두고 각종 SNS와 유튜브를 통해 사전 프로모션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이에 차세대 밴드를 꿈꾸는 남성 지원자들의 관심이 잇따르고 있다.

지난달 공개 오디션 ‘2021 New Evermore Audition : ㅇㅂㅁㅇ (2021 뉴 에버모어 오디션: ㅇㅂㅁㅇ)’을 개최한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가 또 하나의 오디션을 통해서도 재능 있는 아티스트를 찾아나설 것으로 기대된다.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는 시나위 출신의 김바다, 부활 출신 정동하의 솔로 데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차별화된 프로덕션 역량을 증명한 바 있다.

또 글로벌 록 팬들의 큰 반향을 이끌어낸 밴드 버스터즈와 헬로스트레인저, 아이반, 보이스퍼 등 다수의 실력파 아티스트 발굴과 함께 체계적인 트레이닝 및 프로듀싱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에버모어뮤직에서 사명을 변경하고 재능 있는 아티스트 발굴에 나선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는 계속해서 다채로운 장르의 웰메이드 콘텐츠를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