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취녀에 폭행당한 40대 가장의 외침.."술 마실 시간 있으면 봉사해라"

김지영 2021. 10. 18. 17: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술에 취한 여성이 가족이 보는 앞에서 한 40대 가장을 폭행한 가운데 피해 남성이 가해자 근황을 알리며 분통을 터뜨렸습니다.

오늘(1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술로 한 가정 박살 낸 20대 여성, 또 술 마시러 다닌다고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는 자신을 지난 7월 아파트 산책로에서 20대 여성에게 폭행을 당한 남성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차별 폭행한 20대 여성 근황 공개
피해자 "'죽고 싶다' 더니..자중해라"
지난 7월 30일 서울 성동구의 한 산책로에서 40대 남성이 무차별적으로 폭행당하고 있다.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술에 취한 여성이 가족이 보는 앞에서 한 40대 가장을 폭행한 가운데 피해 남성이 가해자 근황을 알리며 분통을 터뜨렸습니다.

오늘(1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술로 한 가정 박살 낸 20대 여성, 또 술 마시러 다닌다고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는 자신을 지난 7월 아파트 산책로에서 20대 여성에게 폭행을 당한 남성이라고 소개했습니다.

그는 “실로 역대급 나날의 연속이다. 술로 한 가정을 파탄에 이르게 한 A 씨. 그 가해자의 근황을 확인한 저로서는 울분을 넘어 그저 무력해질 따름”이라며 “(A 씨가) 지인들과 아주 편히, 즐거운 모습으로 술잔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한 장의 사진을 함께 공개했습니다. 사진에 따르면 A 씨가 참석한 술자리 테이블 위에는 소주병과 맥주병이 올려져 있었습니다. 또한 A 씨와 주변 지인들은 술잔을 손에 든 채 포즈를 취했습니다.

40대 남성을 폭행한 20대 여성이 사건 이후 지인들과 술자리를 함께한 모습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이에 남성은 “대체 당신이라는 사람은 누구신가. 머리와 심장을 지닌 사람이 맞느냐”며 “잘난 부모 뒤에 숨어서 우리 가족 걱정 하나도 없이 보낸 사과 문자에 분명 ‘죽고 싶다’, ‘피가 마른다’고 애원하지 않았느냐. 대단하다”라고 꼬집었습니다.

이어 “그러니 ‘돈 몇 푼 챙겨줄 테니 옜다 먹어라’ 했을 것”이라며 “A 씨는 우리 가족 모두에게 평생 씻을 수 없는 상처와 아픔, 고통과 트라우마를 남겼으며 저를 한낱 성추행한 파렴치범으로 출동한 경찰들 앞에서 몰아붙인 몹시 나쁜 사람이자 범죄자”라고 지적했습니다.

아울러 “자중하시라. 술을 마실 시간이 있으면 봉사활동이나 하시라”며 “4~5시간 소요되는 고강도 심리검사를 앞둔 우리 4인 가족 전원은 A 씨의 행보를 지속해서 지켜보며 더욱 강하게 대응하겠다”고 했습니다.

한편, A 씨는 지난 7월 성동구의 한 아파트 단지 산책로에서 휴대전화와 주먹으로 남성을 무차별 폭행했습니다. 이후 경찰이 현장에 도착하자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사건 초기 A 씨는 피해자에게 사과할 생각이 없다며 “법의 결과를 따르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러나 지난 2일 피해자에게 합의금 3,000만 원을 제시하며 “지난 2달 동안 저의 잘못을 반성하며 너무나 죄송한 마음에 죽고 싶은 생각까지 들었다”라는 합의 문자를 보낸 바 있습니다.

그러나 피해 남성은 “돈 문제가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히며 가해 여성의 일방적 사과 문자에 피로감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김지영 디지털뉴스 기자 jzero@mbn.co.kr]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