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데일리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최대 72만원 보상 이벤트

강경래 입력 2021. 10. 18. 17:58

기사 도구 모음

바디프랜드가 운영하는 천연 라텍스 침대 브랜드 '라클라우드'가 이사·웨딩 시즌을 맞아 '최대 72만원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라클라우드 브랜드 최초로 진행하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으로 기존 침대를 새 침대로 바꿀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며 "건강한 삶을 위한 '숙면 필수템'으로 주목 받는 라클라우드 매트리스를 경험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바디프랜드가 운영하는 천연 라텍스 침대 브랜드 ‘라클라우드’가 이사·웨딩 시즌을 맞아 ‘최대 72만원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라클라우드는 생산에서 봉제, 포장에 이르기까지 전 공장이 이탈리아 현지에서 이뤄지는 100%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다. 친환경소재인 천연고무액을 부어 경화하는 통몰드 던롭공법으로 제작, 쿠션감을 강화했다. 아울러 신체를 일곱 부위로 나눠 지탱하는 ‘7zone’ 시스템으로 체압을 고르게 분산한다.

또한 이탈리아 ‘CATAS’ 인증 천연소재 라텍스 함유량 평균 93%를 인정받았으며 스위스 인체 무해 성분 테스트 ‘OEKO-TEX’까지 통과하는 등 안전성 검증을 거쳤다.

이사·웨딩 시즌에 맞춰 기획한 라클라우드 보상판매 행사는 바디프랜드 10월 전사 행사인 ‘스위트 홈 체인지’ 프로모션 일환이다. 기존 라클라우드 고객 이외에 경쟁사 침대를 사용하는 고객까지 제품별로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션베드·파라오모션케어(매트리스 16cm 이상)는 72만원 할인해 판매한다. 아울러 이지모션베드(매트리스 16cm 이상)는 36만원 할인, 기본프레임(매트리스 16cm 이상) 제품은 21만 6000원 할인한다. 모두 72개월 약정 조건으로 월별 할인 혜택을 합칠 경우 최대 72만원 보상이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라클라우드 브랜드 최초로 진행하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으로 기존 침대를 새 침대로 바꿀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며 “건강한 삶을 위한 ‘숙면 필수템’으로 주목 받는 라클라우드 매트리스를 경험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강경래 (butter@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