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라이더스 리퍼블릭' 패키지 예판

이대호 입력 2021. 10. 18. 18: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 개발·유통기업 유비소프트엔터테인먼트(한국대표 홍수정)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해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스포츠게임 '라이더스 리퍼블릭'의 패키지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8일 국내 팬들을 위해 한국어 자막 버전으로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라이더스 리퍼블릭' 패키지 예약판매는 플레이스테이션(PS)4·5, 엑스박스 시리즈 X 버전으로 진행되며 기간은 10월 20일부터 10월 27일까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더스 리퍼블릭 게임 이미지
[이데일리 이대호 기자] 게임 개발·유통기업 유비소프트엔터테인먼트(한국대표 홍수정)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해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스포츠게임 ‘라이더스 리퍼블릭’의 패키지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8일 국내 팬들을 위해 한국어 자막 버전으로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라이더스 리퍼블릭’ 패키지 예약판매는 플레이스테이션(PS)4·5, 엑스박스 시리즈 X 버전으로 진행되며 기간은 10월 20일부터 10월 27일까지다.

라이더스 리퍼블릭 예약특전 이미지
예약구매자는 조기 구입 특전으로 인게임 의상과 장비가 제공된다. PS 4·5 버전은 ‘레인보우 스노보드 페인트’, ‘귀여운 토끼 의상’, ‘파란색 토끼 머리’가 포함된 ‘토끼 팩’과 ‘반짝이 스노우보드 페인트’ 및 ‘나이젤 유니콘 복장’이 포함된 ‘나이젤 유니콘’이 지급되며 엑스박스 시리즈 X 버전은 ‘토끼 팩’을 얻을 수 있다.

유비소프트 안시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라이더스 리퍼블릭’은 50명 이상의 이용자가 동시에 모여 윙수트, 스키, 스노우보드, 자전거 등을 타며 역동적이고 긴장감 있는 레이싱을 펼치는 배틀로얄 방식의 익스트림 스포츠 멀티 플레이 게임이다. 브라이스 협곡, 요세미티 계곡, 세쿼이아 국립공원, 시온 산, 캐니언랜즈 국립공원, 매머드 산, 그랜드티턴 국립공원 등 눈 덮인 산지에서부터 건조한 협곡에 이르기까지 미국 대자연을 배경으로 전세계 플레이어들과 함께 스포츠 경쟁을 벌일 수 있다.

이대호 (ldhd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