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쿤서방♥︎' 신주아, 남편은 어디 가고..으리으리 대저택 시탁에서 혼밥

선미경 입력 2021. 10. 18. 20:36

기사 도구 모음

'태국댁' 신주아가 대저택에서의 '혼밥' 근황을 공개했다.

신주아는 18일(한국시각) 자신의 SNS에 "오늘 28도. 계속 비오더니 살 것 같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신주아는 태국 집에서의 여유로운 근황을 사진으로 남기고 있다.

또 신주아는 "건강식"이라는 글과 함께 혼자 밥을 먹고 있는 근황을 공개하기도 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선미경 기자] ‘태국댁’ 신주아가 대저택에서의 ‘혼밥’ 근황을 공개했다. 

신주아는 18일(한국시각) 자신의 SNS에 “오늘 28도. 계속 비오더니 살 것 같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태국에서 생활 중인 신주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신주아는 태국 집에서의 여유로운 근황을 사진으로 남기고 있다. 화장기 없는 모습에도 화사한 미모로 근황을 전한 신주아다. 

또 신주아는 “건강식”이라는 글과 함께 혼자 밥을 먹고 있는 근황을 공개하기도 했다. 대저택답게 커다란 식탁에 1인분의 음식이 차려져 있었다. 채소와 달걀 등 건강한 식단으로 관리하는 신주아였다.

신주아는 지난 2014년 태국 재벌 2세이자 중국계 태국인 사업가 라차나쿤과 결혼해서 태국에서 생활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신주아 SNS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