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은혁, 10월 20일 디지털 싱글 'be' 발매

안하나 입력 2021. 10. 18. 23:12

기사 도구 모음

은혁이 10월 20일 솔로 디지털 싱글 'be'(비)를 발매한다.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디지털 싱글에는 타이틀 곡 'be'와 수록곡 'Red Muhly'(레드 뮬리) 등 2 트랙이 담겼으며, 두 곡 모두 은혁이 단독 작사하는 등 높은 참여도를 자랑한다.

또한 은혁은 디지털 싱글 발매 당일인 20일 오후 5시, 슈퍼주니어 유튜브 채널에서 발매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슈퍼주니어 은혁 사진=Label SJ

은혁이 10월 20일 솔로 디지털 싱글 ‘be’(비)를 발매한다.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디지털 싱글에는 타이틀 곡 ‘be’와 수록곡 ‘Red Muhly’(레드 뮬리) 등 2 트랙이 담겼으며, 두 곡 모두 은혁이 단독 작사하는 등 높은 참여도를 자랑한다.

타이틀 곡 ‘be’는 그루브한 리드미컬함이 돋보이는 팝 장르로, 지금의 은혁이 바라보는 어린 시절 꿈이 가득했던 모습을 진솔한 가사로 풀어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오늘(18일) 오전 10시 슈퍼주니어의 공식 SNS에는 은혁의 티저 이미지가 업로드, 공개된 사진 속 은혁은 노을 지는 들판을 배경으로 강렬한 레드 수트를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내뿜고 있다. 무엇보다 야외에서 촬영해, 은혁만의 자유롭고 독보적인 분위기를 극대화 시켰다.

또한 은혁은 디지털 싱글 발매 당일인 20일 오후 5시, 슈퍼주니어 유튜브 채널에서 발매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한편 은혁의 디지털 싱글은 지난 13일 발매한 동해의 솔로 싱글에 이어, 11월 2일 슈퍼주니어-D&E의 정규 앨범 발표에 앞서 진행되는 사전 프로모션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