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더보이즈, 11월 1일 싱글 3집 '매버릭(MAVERICK)'으로 컴백

안하나 입력 2021. 10. 18. 23:42

기사 도구 모음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싱글 3집 '매버릭(MAVERICK)'으로 컴백한다.

더보이즈 측은 18일 자정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싱글 3집 '매버릭' 아트워크를 깜짝 공개, 오는 11월 1일 공개될 신곡에 대한 베일을 한 겹 풀어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더보이즈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싱글 3집 ‘매버릭(MAVERICK)’으로 컴백한다.

더보이즈 측은 18일 자정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싱글 3집 ‘매버릭’ 아트워크를 깜짝 공개, 오는 11월 1일 공개될 신곡에 대한 베일을 한 겹 풀어냈다.

‘매버릭’ 티저로 첫 공개된 이번 아트워크는 그라데이션 된 배경과 컬러풀하고 로맨틱한 무드의 꽃다발 일러스트가 시선을 끄는 동시 그 아래편에 채워진 의문의 초커가 어딘가 모를 위기감을 조성해 극적 대비를 도드라지게 했다. 특히 초커에 쓰여진 ‘매버릭’ 폰트가 의미심장함을 암시하면서도 몽환적이지만 아슬아슬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더보이즈는 지난 8월 미니 6집 ‘스릴링(THRILL-ING)’으로 음반 판매 부문에서 하프 밀리언 셀러를 기록했을 뿐 아니라 음악 방송 5관왕, 국내외 음원 차트 상위권을 석권하며 음원-음반 모두 압도적인 강세를 입증해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올여름을 뜨겁게 달군 ‘스릴 라이드(THRILL RIDE)’에 이어 새롭게 공개될 더보이즈의 이번 신보 ‘매버릭’이 또 한 번 가요계에 매력적인 임팩트를 남길 수 있을지 K팝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세 번째 싱글 ‘매버릭’ 컴백 준비에 매진함과 동시 라이프타임, 웨이브에서 함께 방영하는 웹 리얼리티 예능 ‘더보이즈의 타임아웃’ 론칭과 화보, 연기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