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디스패치

세븐틴, 하이라이트 메들리.."더 깊어진 사랑, 아타카"

송수민 입력 2021. 10. 19. 10:10

기사 도구 모음

세븐틴이 새 앨범 스포일러에 나섰다.

세븐틴은 19일 자정 공식 SNS 채널에 9번째 미니앨범 '아타카'(Attacca)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팝 펑크 장르의 곡으로 세븐틴의 진취적인 사랑법을 고스란히 전할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2일 오후 1시 전 세계 음원사이트에서 새 앨범을 발표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Dispatch=송수민기자] 세븐틴이 새 앨범 스포일러에 나섰다.

세븐틴은 19일 자정 공식 SNS 채널에 9번째 미니앨범 ‘아타카’(Attacca)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3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군 것.

영상은 약 4분 34초 분량. 감각적인 영상미로 곡의 몰입도를 높였다. 시작과 동시에 테이프 레코더가 재생됐다. 멤버들은 차례대로 노래를 부르며 등장했다. 

먼저 첫 번째 트랙 ‘소용돌이’가 펼쳐졌다. 다이내믹한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이었다. 이어 멤버들은 타이틀곡 ‘락 위드 유’(Rock with you)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락 위드 유’는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기타 사운드, 투 스텝 리듬의 조화가 매력적인 록 기반의 곡이다. 멤버 우지, 버논, 조슈아가 작사에 참여했다.

이어 비트와 팝 스타일의 멜로디가 매력적인 세 번째 ‘크러쉬’가 이어졌다. 퍼포먼스팀, 보컬팀, 힙합팀의 유닛 곡도 엿들을 수 있었다. ‘팡!’, ‘매일 그대라서 행복하다’, ‘그리워하는 것까지’ 등이다. 

마지막으로 조슈아, 버논의 유닛 곡이자 세븐틴의 첫 영어 곡 ‘투 마이너스 원'(2 MINUS 1)이 대미를 장식했다. 팝 펑크 장르의 곡으로 세븐틴의 진취적인 사랑법을 고스란히 전할 예정이다.

벌써부터 그 인기가 뜨겁다. 세븐틴은 지난달 26일 국내외 선주문량 141만 장을 돌파했다. 예약 판매 단 하루 만에 달성한 기록이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2일 오후 1시 전 세계 음원사이트에서 새 앨범을 발표한다.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뉴스는 팩트다 디스패치 뉴스그룹.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