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위해 삭발.. 윤계상 "연기에 목 마름 채워지지 않아"

김성현 입력 2021. 10. 19. 11:04 수정 2021. 10. 19. 11: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 드라마 '크라임 퍼즐'을 통해 돌아온 배우 윤계상이 남성지 커버를 장식해 눈길을 모은다.

남성 패션-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아레나옴므플러스'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정지된 사진 느낌보다 영상의 한 장면을 포착한 흐름으로 한편의 이야기를 보는 것처럼 연출해 몰입을 높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 드라마 '크라임 퍼즐'을 통해 돌아온 배우 윤계상이 남성지 커버를 장식해 눈길을 모은다.

남성 패션-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아레나옴므플러스'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정지된 사진 느낌보다 영상의 한 장면을 포착한 흐름으로 한편의 이야기를 보는 것처럼 연출해 몰입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윤계상은 가을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시선을 끌어당기고 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는 공개를 앞두고 있는 새 드라마 '크라임 퍼즐'에 대해 "퍼즐을 맞추는 두뇌 싸움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재미있는 드라마가 될 거라고 생각해요. 가볍고 편안한 마음으로 재미있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전 세계에서 호평받으며 영향력이 강화되고 있는 K콘텐츠 현황에 대해서 "진짜 희한한 세상이 된 것 같아요"라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늘 최선을 다하지만 우리나라 제작 여건상 한계가 있어요. 헐리우드 자동차 추격씬 보다가 우리나라 영화 자동차 추격신을 보면 '어? 왜 차가 몇 대 안 나오지?'하는 그런 자본의 차이도 있고요. 한국 드라마는 좋은 주제를 가지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개하는 게 힘인 것 같아요"라고 K콘텐츠의 매력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표하기도.

연기에 대한 생각의 변화가 있느냐는 질문에 "연기를 시작한 지 10년 이상 됐어요. 이 정도 되면 오케스트라 연주자처럼 연기에 제 느낌을 자유자재로 담을 줄 알았어요"라고 운을 뗐다.

하지만 연기는 하면 할수록 어려웠다고 말하며 "연기에 대한 목 마름은 채워지지 않아요"라는 그에게 기준이 너무 높은 것 아니냐고 묻자 "모르겠어요. 내 기준이 높은 건가 혹은 내가 너무 못 하는 건 아닌가 매번 그런 생각을 하죠. 그렇다고 그만둘 수 없어요. 연기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일이니까. 지독하게 힘들면서 좋기도 하고"라고 연기를 향한 열정과 애정을 담담히 밝혔다.

또 SNS 활동이나 예능 출연이 적은 이유를 묻자 "윤계상이라는 이름보다 작품에 존재하는 캐릭터가 되길 꿈꿔요"라고 답하며 배우로서의 가치관을 드러냈다.

한편 드라마 '크라임 퍼즐'은 olleh tv, seezn을 통해 10월 29일에 공개된다.

[사진 제공 = 아레나 옴므 플러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