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둥이맘' 정미애, '브래드PT&GYM캐리' 도전장.."4남매와 똘똘 뭉칠것"

2021. 10. 19. 11: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가수 정미애가 '브래드PT&GYM캐리'의 차별화 포인트를 공개했다.

오는 22일 오후 8시 첫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는 '건강', '살' 때문에 고충을 겪는 주인공들에게 운동 정기 구독 신청을 통한 개인 맞춤형PT(운동, 음식 등)를 제공하고 궁극적으로 '삶 속 행복'의 의미를 찾아주는'생활 속 운동 관찰 예능'이다. 어느 때보다 운동의 중요성이 커진 요즘, 재미와 함께 유용한 운동 정보를 함께 제공하는 예능이 될 전망이다.

트롯퀸 정미애는 가족과 함께 '브래드PT&GYM캐리'의 개인 맞춤형PT를 체험한다. 4남매 엄마인 정미애는 출산과 육아로 인해 무너진 자신의 건강 밸런스를 되찾고, 가족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 '브래드PT&GYM캐리' 도전장을 냈다. 이쯤에서 정미애가 어떻게 운동을 하고 있는지, 정미애가 직접 느낀 '브래드PT&GYM캐리'만의 차별화 포인트는 무엇인지 들어보자.

정미애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있는데 '브래드PT&GYM캐리'에서는 오직 나 정미애와 우리 가족만을 위한 플랜을 짜준다. 이것이 다른 운동 프로그램과는 다른 '브래드PT&GYM캐리'의 가장 큰 차별점이라고 생각한다. 아직 돌도 되지 않은 아기 승우부터 중학생 첫째 재운이까지, 어떻게 똘똘 뭉쳐서 즐겁게 운동하는지 재밌게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브래드PT&GYM캐리'에서 정미애 가족에게 딱 맞는 운동 플랜을 제공한 만큼, 정미애도 가족과 특별한 목표를 세워서 운동 중이다. 정미애는 "사춘기 첫째와 천방지축 둘째, 셋째 그리고 막둥이 넷째까지 다 함께 할 수 있는 체조를 만드는 것이 나의 목표"라고 밝히며 굳은 의지를 다졌다.

마지막으로 정미애는 "집에서도 부담 없이, 즐겁게 할 수 있는 운동과 유익한 건강 정보를 많이 전달해 드릴 것 같다. 또 저희 가족과 마찬가지로 방송을 통해 시청자 여러분들도 가족 모두의 건강을 챙기셨으면 좋겠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첫 방송 시청을 독려했다.

앞서 정미애는 워킹맘이자 다둥이맘으로서 겪는 고충, 디스크 및 족저근막염으로 인한 운동의 어려움 등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정미애는 이 모든 것을 딛고, 가족과 함께 건강해지기 위해 운동 중이다. 그녀가 다른 운동 프로그램과 다르다며 강력 추천한 '브래드PT&GYM캐리'. 정미애와 가족들의 유쾌한 운동기를 볼 수 있는 '브래드PT&GYM캐리' 첫 방송이 궁금하다.

한편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는 오는 22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사진 = MBC에브리원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