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정용화·최시원 출격..설렘 가득 연애 능력 테스트 예고

오지원 2021. 10. 19. 11: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그룹 슈퍼주니어 최시원, 씨엔블루 정용화가 출격한다.

1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최시원과 정용화가 게스트로 등장한다.

이후 돌싱포맨과 훈남 듀오는 연애 성향을 알아보기 위해 연애 능력 테스트를 시작했다.

이밖에 돌싱포맨과 최시원, 정용화는 고깔과자 쌓기 게임을 시작해 역대급 초집중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그룹 슈퍼주니어 최시원, 씨엔블루 정용화가 출격한다.

1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최시원과 정용화가 게스트로 등장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이별 사연 수집가' 정용화는 이별 가사를 쓰기 위해 '돌싱포맨'의 이별 이야기를 들으러 왔다며 솔직한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에 임원희는 숨겨둔 러브스토리를 고백했고, 돌싱포맨은 임원희의 서툰 고백법을 지적하며 황당한(?) 조언을 쏟아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결국 지켜보던 최시원과 정용화가 발 벗고 나서며 연애 코칭을 해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고.

이어 호감 있는 이성에게 다가가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하던 김준호는 모두의 상상을 초월한 고백법을 공개했고, 이를 들은 최시원은 깜짝 놀라며 "저라면 신고할 거예요"라고 말해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이후 돌싱포맨과 훈남 듀오는 연애 성향을 알아보기 위해 연애 능력 테스트를 시작했다. 테스트 문항을 읽던 이상민은 "이게 뭐라고 설레냐"며 미소를 숨기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더욱이 연애 능력 테스트에 몰입한 이상민은 과거 호감 있는 이성과 식사 자리에서 겪은 짠내 나는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그런데, 과거를 회상하던 이상민은 울컥하며 눈물까지 보여 모두를 안타깝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 돌싱포맨과 최시원, 정용화는 고깔과자 쌓기 게임을 시작해 역대급 초집중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과연 남자들의 승부욕을 폭발시킨 고깔과자 쌓기 게임 승자가 누구일지는 본 방송에서 밝혀진다.

[사진제공 = SBS]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