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파이널 진출 크루 네 팀 공개

오지원 입력 2021. 10. 19. 14: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최종 라운드 진출자가 가려진다.

19일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8회에서는 대망의 파이널 무대에 진출할 네 크루가 마침내 공개된다.

파이널 진출을 결정지을 세미파이널 미션의 점수 합산 결과 6크루 중 총점 1, 2, 3위를 차지한 크루는 파이널 무대에 직행하며, 6위 크루는 탈락이 확정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최종 라운드 진출자가 가려진다.

19일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8회에서는 대망의 파이널 무대에 진출할 네 크루가 마침내 공개된다. 세미파이널 미션 결과 총점 4위와 5위 크루 중 한 크루가 파이널 진출 배틀을 거쳐 파이널에 진출하고, 총점 6위 크루는 탈락이 확정된다.

지난 주에 이어 프라우드먼, YGX, 홀리뱅의 '맨 오브 우먼 미션' 무대가 이어진다. 파이트 저지들 사이에서도 호불호가 갈리는 무대에 파이트 저지 점수와 대중 투표 점수까지 합산한 맨 오브 우먼 미션의 결과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여기에 제시 신곡 안무 창작 미션의 가산점 결과까지 중요한 변수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돼, 모든 점수를 합산한 세미파이널의 최종 순위 역시 더욱 예측할 수 없게 만든다.

파이널 진출을 결정지을 세미파이널 미션의 점수 합산 결과 6크루 중 총점 1, 2, 3위를 차지한 크루는 파이널 무대에 직행하며, 6위 크루는 탈락이 확정된다. 총점 4, 5위를 차지한 두 크루는 파이널 진출을 위한 배틀을 진행, 승리한 단 1크루만이 파이널 무대에 진출하게 된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신곡 안무 창작 미션에서 제시의 선택으로 가산점을 획득한 YGX가 탈락 배틀에 직행하게 되며 모두에게 충격을 안겼다. "배틀을 찢어보겠다"라고 밝히며 배틀장에 올라 파이널 진출을 위해 모든걸 쏟아붓는 YGX가 순탄치 않은 배틀을 펼치는 장면이 예고됐다. 파이널을 향한 관문에서 YGX와 탈락 배틀을 벌일 나머지 한 크루의 정체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탈락 직행 크루와, 탈락 배틀의 승리 크루는 과연 어느 크루일지 이날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첫 방송 직후부터 화제를 휩쓸며 10월 1주(4일~10일) 콘텐츠 영향력 지수(CPI Powered by RACOI)에서도 종합 부문과 예능 부문 모두 7주 연속 1위를 기록한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사진제공 = Mnet]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