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김재중, 갑자기 무슨 일? "내일까지 오후까지 연락 힘들어"

이예슬 입력 2021. 10. 19. 20:18

기사 도구 모음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휴대폰 고장 사실을 알렸다.

19일 오후 김재중은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휴대폰 고장이나서 계속 이 상태입니다. 내일 오후까지 연락이 힘드니 걱정마세요. 잠수 아님"이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먹통이 된 휴대전화 화면이 담겨있다.

한편 김재중은 지난 7월 개봉한 자신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 '온더로드'에 출연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이예슬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휴대폰 고장 사실을 알렸다.

19일 오후 김재중은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휴대폰 고장이나서 계속 이 상태입니다. 내일 오후까지 연락이 힘드니 걱정마세요. 잠수 아님”이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먹통이 된 휴대전화 화면이 담겨있다. 눈물을 흘리고 있는 이모티콘은 그의 심경을 대변하는 듯 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답답하겠다”, “세상에나… 빨리 고쳐지길”, “갑자기 연락 안 되면 걱정될만 하죠.. 잘 올리셨어요”, “나도 저런 적 있는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재중은 지난 7월 개봉한 자신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 ‘온더로드’에 출연했다.

/ys24@osen.co.kr

[사진] 김재중  SNS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