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연패 탈출' 홍원기 감독, "조상우가 5아웃 잡아줘 큰 도움" [잠실 톡톡]

한용섭 2021. 10. 19. 22: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이 LG를 꺾고 3연패에서 벗어났다.

승률 5할에 복귀하며 공동 5위로 올라섰다.

키움은 19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LG와의 경기에서 5-4로 힘겹게 승리했다.

  키움 선발 안우진은 5이닝 3피안타 1피홈런 7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승리 투수가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잠실, 최규한 기자]승리한 키움 홍원기 감독이 세이브를 거둔 김태훈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2021.10.19 / dreamer@osen.co.kr

[OSEN=잠실, 한용섭 기자] 키움이 LG를 꺾고 3연패에서 벗어났다. 승률 5할에 복귀하며 공동 5위로 올라섰다.  

키움은 19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LG와의 경기에서 5-4로 힘겹게 승리했다.  키움 선발 안우진은 5이닝 3피안타 1피홈런 7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승리 투수가 됐다. 

키움은 2회 1사 후 송성문이 3루수 내야 안타로 출루했고, 2사 후 예진원이 우선상 3루타를 때려 선제 타점을 올렸다. 

5회 선두타자 이지영이 우전 안타로 출루했다. 변상권이 좌전 안타로 1사 1,2루 찬스를 이어갔고 대타 김웅빈이 스리런 홈런을 쏘아올렸다. 

홍원기 감독은 경기 후 "조상우가 아웃카운트를 5개 잡아줘서 투수 운영에 도움이 됐다. (마무리)김태훈이 오랜만에 등판이라 밸런스 잡기가 힘들었을 텐데 안정적인 투구를 했다. 김웅빈의 3점 홈런으로 승기를 잡을 수 있었다"고 칭찬했다. 

/orange@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