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데일리

[포토] 버커루, 퍼렉스 점퍼 출시

김태형 입력 2021. 10. 19. 22:36

기사 도구 모음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프리미엄 빈티지 스타일 브랜드 버커루는 겨울을 맞아 '퍼렉스 점퍼(FURLEX JUMPER)'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겨울 신제품인 퍼렉스 점퍼는 퍼(Fur)와 플렉스(Flex)의 합성어로, 퍼의 패셔너블한 스타일적인 요소와 보온성의 성격을 에코퍼로 대체해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퍼렉스 점퍼는 양면으로 활용 가능한 리버시블 스타일로 입는 면에 따라 두 가지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프리미엄 빈티지 스타일 브랜드 버커루는 겨울을 맞아 ‘퍼렉스 점퍼(FURLEX JUMPER)’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겨울 신제품인 퍼렉스 점퍼는 퍼(Fur)와 플렉스(Flex)의 합성어로, 퍼의 패셔너블한 스타일적인 요소와 보온성의 성격을 에코퍼로 대체해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패션으로 자연친화적 가치를 실현하는 윤리적 소비자들의 데일리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다.

또 퍼렉스 점퍼는 양면으로 활용 가능한 리버시블 스타일로 입는 면에 따라 두 가지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 후드가 장착된 루즈핏으로 다양한 체형과 사이즈를 커버할 수 있으며 호피, 그레이, 블랙 총 3가지의 컬러로 출시됐다. (사진=한세엠케이)

김태형 (kimkey@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