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되는 분양] 일성콘도 & 리조트, 워터파크·키즈카페 갖춰

입력 2021. 10. 20. 04: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리조트 상위 기업의 콘도 회원권 판매가 증가하는 가운데 일성콘도&리조트가 9번째 직영체인 일성엘파크문경리조트를 2023년 상반기에 준공할 예정이다. 현재 착공에 돌입했으며 관광진흥법에 의거한 적법한 절차를 거쳐 창립 특별회원을 모집 중이다. 객실 크기별로 실버형, 골드형, 로얄형의 세 가지 타입으로 가족이나 이용 인원을 고려해 이용할 수 있다.

특히 6000여 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워터파크와 키즈카페, 남녀 사우나, 마트, 11개의 대·중·소 컨벤션시설, 키즈 객실 등을 고루 갖춰 다양하고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일성엘파크문경리조트의 정회원은 가입 즉시 현재 운영 중인 일성 직영 리조트(설악온천, 제주비치, 남한강, 경주보문, 무주, 지리산, 부곡 등)와 제휴 체인은 물론 골프 예약 서비스, 제휴 스키장까지 전국의 15곳의 콘도&리조트와 호텔 등을 회원으로 편리하게 예약하고 저렴한 회원가로 이용이 가능하다.

(02)6440-1000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