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되는 분양] 정릉역 엘크루, 북한산·정릉천 품은 아파트

2021. 10. 20. 04: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통, 생활, 교육, 문화 등 모든 인프라스트럭처를 누릴 수 있는 정릉동 초역세권에 위치할 정릉역 엘크루가 조합원을 모집한다. 정릉역 엘크루는 지하 1층~지상 16층의 2개동 92가구 규모로 전용 면적별 분양 가구 수는 △58㎡ 52가구 △49㎡ 12가구 △44㎡ 14가구 △73㎡ 14가구다.

단지는 정릉역(우이경전철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이며, 서울시 도시철도망 구축계획으로 강북횡단선 환승과 내부순환로를 통해 도심 교통 이용이 용이하다.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길음시장 등 쇼핑시설과 고려대병원, 서울대병원 등 의료시설도 가깝다. 정수초, 숭덕초, 홍익중, 고려중이 인접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고 대일외고, 홍익사대부고, 성신여대, 국민대, 서경대 등 자녀를 위한 최적의 학군으로 교육 여건이 우수하다. 아름다운 북한산과 정릉천이 어우러진 문화공간으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정릉, 북한산 둘레길 산책로 등에 접근이 편리해 주말 휴식문화를 만끽할 수 있다.

1899-1351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