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YTN

'오징어게임' 정호연,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도 댓글..'슈스' 인증

이유나 입력 2021. 10. 20. 16:21

기사 도구 모음

'오징어 게임' 배우 정호연이 또 한번 '슈스' 등극을 인증했다.

19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은 정호연이 최근 게시한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각종 이모티콘을 나열한 댓글을 달았다.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 출연해 전세계적인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정호연은 SNS 팔로워 수가 드라마 공개 전후로 40만대에서 2160만 명으로, 무려 500배 이상 급증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오징어 게임' 배우 정호연이 또 한번 '슈스' 등극을 인증했다.

19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은 정호연이 최근 게시한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각종 이모티콘을 나열한 댓글을 달았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은 팔로워가 총 435만 명에 달하며,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은 팔로워수를 보유한 계정이다.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 출연해 전세계적인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정호연은 SNS 팔로워 수가 드라마 공개 전후로 40만대에서 2160만 명으로, 무려 500배 이상 급증했다. 특히 젠데이아, 두아 리파, 엘르 패닝, 축구선수 호나우두 등 세계적인 유명인사들이 정호연을 먼저 팔로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은 한국은 물론 미국, 브라질, 프랑스, 인도, 터키 등 94개국에서 1위에 오르는 것은 물론, 넷플릭스 전 세계 랭킹에서도 24일 동안 1위를 지키며 K드라마의 새 역사를 썼다.

[사진=정호연 SNS]

YTN star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