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전자신문

[추천이상품]SK스토아, '인디코드 코지 스니커즈' 론칭

박준호 입력 2021. 10. 21. 09:48 수정 2021. 10. 21. 16:17

기사 도구 모음

SK스토아는 22일 밤 11시 첫 트렌드 자체 브랜드(PB) 상품인 '인디코드 코지 스니커즈'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SK스토아는 의류뿐만 아니라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확장하는 첫 상품으로 '인디코드 코지 스니커즈'를 선보였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인디코드 코지 스니커즈를 시작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SK스토아만의 차별화한 상품을 만날 수 있도록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SK스토아 인디코드 코지 스니커즈

SK스토아는 22일 밤 11시 첫 트렌드 자체 브랜드(PB) 상품인 '인디코드 코지 스니커즈'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인디코드는 지난 2월 선보인 SK스토아 단독 캐주얼 패션 브랜드다. SK스토아는 의류뿐만 아니라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확장하는 첫 상품으로 '인디코드 코지 스니커즈'를 선보였다.

인디코드 코지 스니커즈는 한국인 발 형태에 기초한 인체공학 설계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갖췄다. 천연 소가죽 스웨이드 재질에 미끄럼 완화에 도움을 주는 합성고무 밑창을 적용했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아이보리, 핑크 등 다양하게 출시했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인디코드 코지 스니커즈를 시작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SK스토아만의 차별화한 상품을 만날 수 있도록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