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와 화려한 비주얼" BBQ, 가을 성수기 공략할 신제품 3종 출시

황덕현 기자 입력 2021. 10. 21. 10: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BQ는 신제품 3종을 레트로, 비주얼에 차별화를 뒀다.

눈:맞은 닭은 특제 간장소스로 만든 닭날개와 닭다리 치킨 위에 흰색 갈릭 후레이크를 뿌려 완성했다.

단짠단짠 간장 치킨의 맛에 고소한 갈릭 후레이크가 내려앉은 것이 특징이다.

까먹(물)치킨은 넓적다리살(엉치살)에 오징어 먹물 튀김을 입혀 튀겨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더's 치킨·눈:맞은 닭·까먹(물)치킨
"MZ세대 위한 제품과 레트로 향수 일으킬 추억메뉴 동시출시"
(제너시스 비비큐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황덕현 기자 = BBQ가 가을·겨울을 앞두고 '파더's 치킨', '눈:맞은 닭', '까먹(물)치킨' 등 신제품 3종을 22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BBQ는 신제품 3종을 레트로, 비주얼에 차별화를 뒀다. 파더's 치킨은 '가족의 따뜻함'을 주제로 옛날 통닭의 맛을 재해석했다. 마늘 향과 와사비 맛으로 균형을 잡았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이른바 '겉바속촉'에 풍부한 육즙이 특징이다.

눈:맞은 닭은 특제 간장소스로 만든 닭날개와 닭다리 치킨 위에 흰색 갈릭 후레이크를 뿌려 완성했다. 단짠단짠 간장 치킨의 맛에 고소한 갈릭 후레이크가 내려앉은 것이 특징이다.

까먹(물)치킨은 넓적다리살(엉치살)에 오징어 먹물 튀김을 입혀 튀겨냈다. 여기에 제주산 감귤칩과 백년초 소스의 상큼함을 더해 제주의 감성을 치킨에 입혔다.

BBQ 관계자는 "색다른 메뉴로 MZ(밀레니얼·Z)세대의 도전정신을 자극, 젊은 소비자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동시에 향수를 일으키는 추억의 메뉴로 기성세대의 입맛도 사로잡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여러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을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ac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