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레트로와 화려한 비주얼" BBQ, 가을 성수기 공략할 신제품 3종 출시
황덕현 기자 입력 2021. 10. 21. 10:02기사 도구 모음
BBQ는 신제품 3종을 레트로, 비주얼에 차별화를 뒀다.
눈:맞은 닭은 특제 간장소스로 만든 닭날개와 닭다리 치킨 위에 흰색 갈릭 후레이크를 뿌려 완성했다.
단짠단짠 간장 치킨의 맛에 고소한 갈릭 후레이크가 내려앉은 것이 특징이다.
까먹(물)치킨은 넓적다리살(엉치살)에 오징어 먹물 튀김을 입혀 튀겨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MZ세대 위한 제품과 레트로 향수 일으킬 추억메뉴 동시출시"
(서울=뉴스1) 황덕현 기자 = BBQ가 가을·겨울을 앞두고 '파더's 치킨', '눈:맞은 닭', '까먹(물)치킨' 등 신제품 3종을 22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BBQ는 신제품 3종을 레트로, 비주얼에 차별화를 뒀다. 파더's 치킨은 '가족의 따뜻함'을 주제로 옛날 통닭의 맛을 재해석했다. 마늘 향과 와사비 맛으로 균형을 잡았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이른바 '겉바속촉'에 풍부한 육즙이 특징이다.
눈:맞은 닭은 특제 간장소스로 만든 닭날개와 닭다리 치킨 위에 흰색 갈릭 후레이크를 뿌려 완성했다. 단짠단짠 간장 치킨의 맛에 고소한 갈릭 후레이크가 내려앉은 것이 특징이다.
까먹(물)치킨은 넓적다리살(엉치살)에 오징어 먹물 튀김을 입혀 튀겨냈다. 여기에 제주산 감귤칩과 백년초 소스의 상큼함을 더해 제주의 감성을 치킨에 입혔다.
BBQ 관계자는 "색다른 메뉴로 MZ(밀레니얼·Z)세대의 도전정신을 자극, 젊은 소비자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동시에 향수를 일으키는 추억의 메뉴로 기성세대의 입맛도 사로잡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여러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을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ace@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뉴스1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문화평론가 김갑수 "박수홍, 착한 게 아냐…'형제분쟁' 그의 탓"
- 이수정 교수 "가양역 실종 20대女, 119 전화 굉장히 특이"
- 이상순 "아내 이효리, 제주 카페와 무관…주민 피해 없을 것"
- 이준석, 자신 향한 '손절론'에 "손절이 웬말이냐, 익절이지"
- 사주 동거녀에 8억 쓴 회사…헤어진 뒤 반환소송 냈다가 패소
- 이성미 "생모는 나 100일때 떠나…새엄마 4명"
- 손님이 건넨 술 마신 여종업원 사망…현장 떠난 남성은 사고사(종합)
- '82kg→55kg' 다나, 수영복 자태…군살 제로
- 김포 한강 하구서 10세 이하 추정 남아 시신
- '정성호♥' 경맑음, 노출 지적에 일침 "애 엄마답게? 사전에 쓰여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