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파이낸셜뉴스

미니스톱, '부산 어묵' 출시.."가을 한파 녹이세요"

유선준 입력 2021. 10. 21. 10:33

기사 도구 모음

편의점 미니스톱이 최근 가을 한파에 대응해 매장에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부산어묵'을 출시했다.

미니스톱은 '부산어묵'을 부산지역 정통 어묵 브랜드 '효성어묵'과 함께 출시했다.

송현규 미니스톱 FF1팀 MD는 "쌀쌀해진 날씨에 고객들의 마음까지 따뜻해질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어묵을 출시했다"며 "10월 한 달 동안 미니스톱 멤버십 할인까지 더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맛 좋은 부산어묵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파이낸셜뉴스] 편의점 미니스톱이 최근 가을 한파에 대응해 매장에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부산어묵’을 출시했다.

미니스톱은 ‘부산어묵’을 부산지역 정통 어묵 브랜드 ‘효성어묵’과 함께 출시했다. ‘효성어묵’은 1960년 부산에서 시작해 수제 전통 방식을 고수하며 3대째 부산 어묵의 맛을 이어가고 있는 정통 수제어묵 브랜드다. 수제어묵 브랜드로는 수제어묵 업계 최초로 백화점에 입점했고 2009년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을 취득했다.

미니스톱은 10월 한 달간 주류, 담배, 안전상비의약품, 서비스를 제외한 전 상품에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미니스톱 멤버십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미니스톱의 ‘부산어묵’ 또한 10월 한 달간 미니스톱 멤버십을 통한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송현규 미니스톱 FF1팀 MD는 “쌀쌀해진 날씨에 고객들의 마음까지 따뜻해질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어묵을 출시했다”며 “10월 한 달 동안 미니스톱 멤버십 할인까지 더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맛 좋은 부산어묵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