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샤이니 키 하우스 방문..키안브라더스 동침 ('나 혼자 산다')

곽현수 입력 2021. 10. 21. 13: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가 드디어 샤이니 키 하우스를 방문한다.

손님 기안84와 집주인 키가 한 침대에서 오붓한 낮잠에 빠진 동침(?) 장면이 포착돼 폭소를 유발한다.

2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샤이니 키의 집을 처음 방문한 기안84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때 기안84와 키가 동침(?)한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유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안84가 드디어 샤이니 키 하우스를 방문한다. 손님 기안84와 집주인 키가 한 침대에서 오붓한 낮잠에 빠진 동침(?) 장면이 포착돼 폭소를 유발한다.

2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샤이니 키의 집을 처음 방문한 기안84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기안84와 키가 '무무상회'에서 구입한 코드 없는 냉장고를 구하기 위해 전파사를 찾은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돼 큰 웃음을 선사했다. 전파사 달인 사장님의 도움으로 코드 지옥에서 탈출한 두 사람은 방전된 체력을 충전하기 위해 샤이니 키의 집으로 향한다.

기안84는 처음 방문한 키 하우스에 설레는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고. 키 한정 유례없는 다정함을 뽐냈던 기안84는 키의 집에서 자연인 모드를 잠시 접어두고 '매너84'로 변신했다고 해 이목을 끈다.

기안84는 배를 가득 채운 가스를 베란다에서 배출(?)하는가 하면, 쉴 틈 없이 움직이는 키를 위해 잡일을 거드는 등 섬세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때 기안84와 키가 동침(?)한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유발한다. 두 사람은 한 침대에 나란히 누운 채 대낮부터 숙면에 빠져 있어 어떤 이유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기안84의 꿀케미는 집주인 키를 이어 반려견 꼼데와 가르송까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기안84는 밀당 공놀이 스킬을 선보이며 꼼데와 가르송의 최애 삼촌에 등극, 환상의 케미를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키는 "기안84 형과 반대의 성향이지만 같이 있으면 테트리스가 맞는 느낌"이라며 키안 브라더스의 환상적인 케미를 귀띔했다고 해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