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뉴스1

CJ ENM, SM엔터 인수? "사업 확장 위해 검토..결정된 것 없다"

김종윤 기자 입력 2021. 10. 21. 14:42 수정 2021. 10. 21. 14:49

기사 도구 모음

CJ ENM은 SM엔터테인먼트 인수설에 대해 부인했다.

이날 한 매체는 CJ ENM이 이수만 대표의 지분 18.72%를 인수하고 오는 22일 계약을 체결한다고 보도했다.

CJ ENM은 꾸준하게 SM엔터테인먼트의 인수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몇몇 기업이 SM엔터테인먼트 인수전에서 공식적으로 발을 빼면서 사실상 CJ ENM이 유력 후보로 남아 있어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뉴스1

(서울=뉴스1) 김종윤 기자 = CJ ENM은 SM엔터테인먼트 인수설에 대해 부인했다.

CJ ENM 측은 21일 "음악 사업 성장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검토하고 있지만 확정된 바 없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CJ ENM이 이수만 대표의 지분 18.72%를 인수하고 오는 22일 계약을 체결한다고 보도했다.

CJ ENM은 꾸준하게 SM엔터테인먼트의 인수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몇몇 기업이 SM엔터테인먼트 인수전에서 공식적으로 발을 빼면서 사실상 CJ ENM이 유력 후보로 남아 있어서다.

업계에선 이수만 대표의 지분 가치를 약 6000억∼7000억원으로 추정하고 있다.

passionkjy@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