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최대 50% 할인하는 '얼리 블랙 프라이데이' 진행

강동완 기자 2021. 10. 21. 18: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젠하이저가 인기 무선 헤드폰 및 이어폰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하는 '얼리 블랙 프라이데이(Early Black Friday)'를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젠하이저는 프리미엄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3'를 50% 할인한 24만9000원,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를 30% 할인한 27만9000원, 'CX TW'를 23% 할인한 12만9000원의 가격에 판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젠하이저가 인기 무선 헤드폰 및 이어폰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하는 ‘얼리 블랙 프라이데이(Early Black Friday)’를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젠하이저는 프리미엄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3’를 50% 할인한 24만9000원,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를 30% 할인한 27만9000원, ‘CX TW’를 23% 할인한 12만9000원의 가격에 판매한다.

젠하이저의 ‘모멘텀 와이어리스3’는 42mm의 트랜스듀서가 탑재된 고품질의 스피커 시스템으로 균형 잡힌 깊이감과 정밀도를 구현하는 무선 헤드폰이다. 특히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장착해 외부의 소음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고해상도의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는 독일에서 제조된 7㎜ 고감도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깊은 저음과 자연스러운 중음, 선명하고 섬세한 고음까지 뛰어난 스테레오 사운드를 구현하는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이다. 

‘CX TW’는 오디오 애호가를 위한 고음질 무선 이어폰으로 음향 신호를 정밀하게 제어하는 트루 레스폰스(True Response) 기술이 적용되어 음의 왜곡이 최소화된 섬세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10월 24일까지 온라인 쇼핑몰과 브랜드샵 등에서 진행된다.

[관련기사]
bhc "BBQ가 주장한 정보통신망법 위반 불기소 처분 받아"
베스핀글로벌, 비케이알 '버거킹’ 클라우드 관리로 비용 25% 절감 시켜
멕시카나, ‘이번엔 무슨 맛?’ 궁금증 자아내는 신메뉴 티저 이미지 공개
분식창업 ‘여우애김밥’, 위드코로나 상생프로젝트 ‘매장보증금 전액지원’
“장수 브랜드에는 이유가 있다!” … 보드람치킨 20년, 장수 비결은 전문성과 상생
[머니S 주요뉴스]
"누드인 줄"… 94년생 치어리더, 바지 벗는 거야?
"미니 치파오 美쳤다"… 클라라, 게임 속 캐릭터?
"낙태 종용" 똑 폭로 등장… 펜싱 선수 L씨, 누구?
"다 가릴 수 없어"… 97년생 베이글녀 끝판왕
"오늘은 뒤태를 봐"… 제시, 풍만함 한도초과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