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신한금투, 해외주식 거래 무료 수수료 이벤트
서혜진 입력 2021. 10. 21. 18:03기사 도구 모음
신한금융투자는 2022년 1월 20일까지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의 차별점은 대상 고객에게 수수료 무료 혜택이 종료된 이후에도 업계 최저 수준의 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신규 및 휴면 고객 중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 90일 동안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가능 국가의 매매수수료를 무료로 적용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신한금융투자는 2022년 1월 20일까지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의 차별점은 대상 고객에게 수수료 무료 혜택이 종료된 이후에도 업계 최저 수준의 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평생 온라인 수수료 미국 0.05%, 중국, 홍콩, 일본 0.07%가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 비대면 신규 및 휴면 고객 중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 90일 동안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가능 국가의 매매수수료를 무료로 적용한다. 대상 국가는 미국, 중국, 홍콩,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다.
이벤트 신청 다음 날부터 1년간 달러, 위안화, 엔화, 홍콩달러의 환전 수수료 95%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환전 없이 바로 거래 가능한 '해외주식 통합증거금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또 지난 5월부터 미국주식에 대해 실시간 무료 시세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주식 장 전 거래 시작 시간을 섬머타임시 17시부터 (해제시 18시) 장 마감 후 1시간 장 후 거래를 실시해 매매 편의성을 높였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파이낸셜뉴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59세 여배우 "한 달에 한 번 주기적으로..." 고백
- '필로폰' 로버트 할리 근황, 암으로 다리가 이쑤시개처럼...
- 연봉 5천 아나운서 퇴사 후 청담동 65억 건물주, 누구...
- 장례식장 계약직, 병원 정직원 라면 끓여주다 참지 못하고...
- 무당 "굿 안 하면 남편 죽는다" 경고, 반전 결말은...
- 서점 주인이 9살 여아 주머니에 손 넣고 한 일, 그리고...
- BTS '아버지' 방시혁 108억 한남동 아파트 내부를 보니...
- 변사체 구더기가 하는 일 "시체를 먹고 자란 유충이..."
- 尹대통령 면전서 직언해버린 오세훈, 당황한 이유 "의외로..."
- 파라오가 분노했나? 롯데월드 '파라오의 분노' 승객 8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