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경향신문

하나금융투자, 위드 코로나 시대 선도할 투자 종목 엄선한 '힙합랩'

입력 2021. 10. 21. 19:54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경향신문]

힙합랩은 기존 언택트·친환경·미래차 등 코로나19 수혜 테마는 물론 위드 코로나 시대의 유망 테마를 적극적으로 활용한다.

하나금융투자는 위드 코로나, 뉴노멀 시대를 맞이하는 힙한 투자 방법으로 힙합랩을 강력 추천했다. 올 상반기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증여랩의 여세를 힙합랩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힙합랩은 유행을 이끌어가는 Hip(힙)과 모으다 의미를 가진 合(합)을 결합한 상품명으로 뉴노멀 시대를 이끌어갈 유망 종목을 선별해 운용하는 상품이다. 기존 언택트·친환경·미래차 등 코로나19 수혜 테마는 물론 위드 코로나 시대의 유망 테마인 리오프닝 등 변화하는 투자 기회와 환경을 적극적으로 활용한다. 또 유망 테마를 선정해 기업에 집중 투자하고 단기 유망 종목도 포트폴리오에 반영하는 등 시장 변화를 빠르게 적용해 상품을 운용하는 특징이 있다.

하나금융투자는 코로나 국면을 이겨내고 새롭게 다가오는 뉴노멀 시대를 맞이하는 맞춤형 투자상품 힙합랩을 선보이며 또 한 번 트렌드를 선도한다.

힙합랩은 글로벌 상품과 국내 전용 상품 2종으로 출시됐다. 하나금융투자의 해외주식운용 인프라를 활용해 글로벌 기업에 집중 투자하는 해외 전용 상품과 국내 유망 기업에 투자하는 국내 전용 상품이 있다.

임상수 하나금융투자 금융상품추진본부장은 “하나금융투자에서 엄선한 종목들과 잘 짜인 투자전략으로 이슈를 선점해 또 한 번 트렌드를 주도하는 히트상품이 되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출시 상품은 고객 계좌별로 운용, 관리되는 투자일임계약으로 과거의 수익률이 미래의 수익률을 보장하지 않으며 운용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가입한도, 수수료, 계약기간 등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영업점 또는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하나금융투자 모바일앱 원큐프로에서 확인 가능하다.

ⓒ 경향신문 & 경향닷컴(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