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경향신문

삼성카드, 갤럭시 스토어 5%·삼성닷컴 10% 적립 어마어마한 카드

입력 2021. 10. 21. 19:54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경향신문]

삼성 모바일플러스카드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이용 시 적립한도 없이 삼성전자 포인트 5% 적립을 제공한다.

삼성카드가 삼성전자 모바일 부문과 함께 출시한 갤럭시 스토어 특화 PLCC 상품인 삼성 모바일플러스 카드가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삼성 모바일플러스카드는 갤럭시 스토어 이용 시 적립한도 없이 삼성전자 포인트 5% 적립을 제공한다. 삼성닷컴에서는 삼성 모바일플러스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삼성전자 포인트 10% 적립을 월 최대 2만포인트, 연간 최대 10만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삼성 모바일플러스카드의 갤럭시 스토어와 삼성닷컴 적립 혜택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받을 수 있다.

또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이동통신요금 및 배달앱·편의점·주유 업종 이용 시에도 삼성전자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이동통신요금을 이 카드로 정기 결제하면 삼성전자 포인트 10% 적립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만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배달앱·편의점·주유 업종에서 삼성 모바일플러스카드를 이용하면 삼성전자 포인트 5% 적립 혜택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만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온라인 간편결제와 스트리밍 정기 결제 시에도 삼성전자 포인트가 적립된다.

삼성 모바일플러스카드를 삼성페이 등 온라인 간편결제에 등록해 이용하면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삼성전자 포인트를 1% 무제한 적립해준다. 또 스트리밍 이용료를 정기 결제할 경우 50% 삼성전자 포인트 적립을 월 최대 5000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스트리밍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제공된다.

삼성전자 포인트는 삼성 디지털프라자·갤럭시 스토어·삼성닷컴 등에서 적립 및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가입 후 이용할 수 있다. 삼성 모바일플러스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 모두 1만5000원이다.

ⓒ 경향신문 & 경향닷컴(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