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경향신문

볼빅, 쉬운 퍼팅과 스핀 잘 먹고 비거리도 늘어나는 골프공

입력 2021. 10. 21. 19:57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경향신문]

볼빅이 새로 출시한 VS4는 더욱 쉽고 정확한 퍼팅 정렬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대한민국 대표 골프 브랜드 (주)볼빅(회장 문경안)이 골퍼의 니즈를 모두 충족시킨 2022년형 신제품 골프공 VS4를 선제적으로 출시했다.

VS4는 볼빅만의 브이-포커스 라인(V-Focus Line)이 디자인된 제품으로 보다 쉽고 정확한 퍼팅 정렬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여기에 환상적인 스핀력과 압도적인 비거리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4피스 골프공이다.

가장 주목할 점은 역시 골프공에 새겨진 V-포커스(5선)의 퍼팅 라인이다. 제품 구매 시 골프공의 5선 라인과 일치시킬 수 있는 스티커(드라이버용 1개, 퍼터용 2개 박스 내장)를 제공하는데 이를 클럽에 부착하면 드라이버샷 때는 정확한 에이밍을, 퍼팅 때는 라인 정렬을 아주 쉽게 할 수 있다. 또 중앙의 서클(O) 포인트에 시선을 집중해 티샷을 하면 자연스레 헤드업도 방지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VS4는 쉬운 퍼팅은 물론이고 아이언샷 때 극강의 스핀양을 자랑한다. 스핀양이 뛰어난 것은 2중 커버 구조 가운데 이너커버(맨틀)에 기술력이 집약돼 있기 때문이다. VS4의 비거리도 자랑거리다. 파워 듀얼코어에 열쇠가 있다. VS4에 적용된 2중 코어는 최상급 고탄성 이너코어와 나노 비스무스의 소프트한 아우터코어로 구성되는데 일명 볼빅의 뉴 ALX 파워 듀얼코어가 그 역할을 담당한다.

임팩트 시 강인한 중심코어로 스핀의 축이 잡혀 직진 비행과 방향성이 향상돼 ALX라는 폭발적인 비거리를 선사한다. 아이언샷 때는 뛰어난 밀착감으로 높은 스핀양을 이끌어내지만 드라이버샷 때는 로(Low) 스핀을 제공한다. 뉴 ZI 하이브리드 커버는 내구성이 우수해 딤플 손상을 최대한 억제하기 때문에 비행 안정성에 큰 도움을 준다.

ⓒ 경향신문 & 경향닷컴(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