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경향신문

블랙야크, 편안한 거 엄청 좋아하는 아이유가 사랑하는 플리스

입력 2021. 10. 21. 19:57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경향신문]

블랙야크는 편안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차별화된 편안함을 포인트로 시트 다운 플리스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편안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차별화된 편안함을 포인트로 ‘시트 다운 플리스’ 시리즈를 출시하고 전속모델 아이유, 카이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함께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시트 다운 플리스는 시트처럼 편하고 부드러우며 다운처럼 포근하고 따뜻한 이번 FW 시즌, 블랙야크 플리스 시리즈의 이름이다.

캠페인 영상은 아이유, 카이가 각각 등장하는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됐다. 각 영상은 플리스를 연상하게 하는 오브제가 돋보이는 공간에서 두 모델이 시트 다운 플리스 시리즈의 제품을 이불처럼 덮고, 아우터를 걸치고, 입는 다양한 모습을 담아냈다. 여기에 특별한 설명 없이 시리즈 이름을 반복하면서 ‘편안한 거 좋아하는 편’이라는 간결한 내레이션이 더해져 제품의 특징인 편안함·부드러움·포근함을 강렬하게 전달한다. 또 영상 마지막 부분에는 실제 울고 있는 양들이 등장해 위트 있는 신을 연출했다.

아이유와 카이가 시트 다운 플리스 시리즈 제품에 스웨트 셔츠, 조거 팬츠 등을 함께 코디한 편안하면서도 센스 넘치는 플리스 스타일링도 눈길을 모은다.

U마카롱듀오플리스다운후디자켓은 아이유, 카이가 캠페인 영상에서 착용한 시트 다운 플리스 시리즈의 대표 제품이다.

세미 오버핏이 적용된 남녀 공용 제품으로 플리스는 쉐르파 플리스 소재와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에코 플리스 소재가 함께 사용되어 있어 부드럽고 친환경적이며 뒤집으면 중형 푸퍼 다운으로 입을 수 있다. 색상은 베이지, 크림, 그레이, 라일락 4가지다. 후드가 없는 리버시블 제품으로는 U마카롱듀오플리스다운자켓이 있다.

ⓒ 경향신문 & 경향닷컴(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