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이데일리

[포토] 관광전문가 1,111명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

김태형 입력 2021. 10. 21. 23:40

기사 도구 모음

박강섭(앞줄 왼쪽 두번째) 전 청와대 관광진흥비서관 및 관광학 교수 130여 명, 관광산업 종사자 1,111명이 21일 서울 종로구 이마빌딩에서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 예비후보 지지를 공식 선언하고 대표단 26명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윤석열 후보 지지 선언식에서 박강섭 전 청와대 관광진흥비서관은 "정권교체 및 관광진흥을 위한 시대적 소명에 동참하기 위해 윤석열 대통령 후보를 지지하기로 뜻을 모았다"며 "코로나19 최대 피해자인 관광산업 종사자들의 현명하고 용기 있는 선택이 위기에 처한 대한민국 관광산업을 제자리로 돌려놓고 고통 받는 관광인들의 눈물을 닦아주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박강섭(앞줄 왼쪽 두번째) 전 청와대 관광진흥비서관 및 관광학 교수 130여 명, 관광산업 종사자 1,111명이 21일 서울 종로구 이마빌딩에서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 예비후보 지지를 공식 선언하고 대표단 26명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윤석열 후보 지지 선언식에서 박강섭 전 청와대 관광진흥비서관은 “정권교체 및 관광진흥을 위한 시대적 소명에 동참하기 위해 윤석열 대통령 후보를 지지하기로 뜻을 모았다”며 “코로나19 최대 피해자인 관광산업 종사자들의 현명하고 용기 있는 선택이 위기에 처한 대한민국 관광산업을 제자리로 돌려놓고 고통 받는 관광인들의 눈물을 닦아주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대한민국을 사랑하는 관광전문가 1111명)

김태형 (kimkey@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