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만에 돌아온 '고스트 버스터즈 라이즈' 12월 개봉

이유나 2021. 10. 22. 10: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0년만의 속편으로 돌아오는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가 12월 개봉된다.

뿐만 아니라 이들이 바라보고 있는 돌풍과 빛 또한 마치 폭발하는 듯한 강렬한 비주얼로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만의 더욱 커진 스케일을 예고해 한층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대한민국에서 12월 개봉을 확정한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는 시리즈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작품으로 전 세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년만의 속편으로 돌아오는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가 12월 개봉된다.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는 작은 마을에 정착한 한 가족이 전설의 '고스트버스터즈'와 얽힌 숨은 비밀을 알게 되고 세계를 뒤흔드는 고스트들에 맞서는 스릴 넘치는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액션 어드벤처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새로운 세상, 그들을 깨우다'라는 포스터의 카피와 함께 자동차 엑토-1(ECTO-1)의 주위에서 함께 돌풍을 보고있는 새로운 주인공들의 모습을 담았다. 세대를 넘나드는 신드롬을 일으켰던 '고스트버스터즈' 시리즈의 세대 교체를 알리며 새로운 버스터즈들의 탄생과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한다.

뿐만 아니라 이들이 바라보고 있는 돌풍과 빛 또한 마치 폭발하는 듯한 강렬한 비주얼로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만의 더욱 커진 스케일을 예고해 한층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대한민국에서 12월 개봉을 확정한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는 시리즈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작품으로 전 세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뉴욕 코믹콘에서 영화를 먼저 접한 해외 매체들이 "새로운 세대의 관객층을 굳건히 사로잡았", "유쾌하고, 박진감 넘친다", "신선하고 강력한 에너지의 영화", "찐한 사랑에 빠질 마음의 준비를 하라" 등 아낌 없는 극찬을 보내며 뉴 제너레이션과 뉴트로의 강렬한 만남을 예고한다.

한편 오리지널 시리즈 감독 이반 라이트맨 감독의 아들 제이슨 라이트맨이 연출을 맡은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는 할리우드 뉴 제너레이션의 대표 주자 '기묘한 이야기'의 핀 울프하드, '캡틴마블'의 맥케나 그레이스는 물론 마블 '앤트맨' 시리즈 폴 러드, 캐리 쿤 등이 출연한다. 오는 12월 개봉.

YTN star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요일 오후 5시 30분, 국민의힘 제20대 대통령후보자 2차 맞수토론!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