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 알리役 아누팜 트리파티, '나혼산'서 깐부들과 홈파티 예고

이유나 2021. 10. 22. 11: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아누팜 트리파티가 대학 시절부터 깐부였던 배우 박주현, 김평조와 홈파티를 연다.

2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김지우)에서는 한국 생활 11년 차 배우 아누팜 트리파티의 자취방 홈파티 현장이 공개된다.

아누팜 트리파티와 박주현, 김평조는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함께 연기 공부를 한 대학 동문이자 절친 사이.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 아누팜 트리파티가 대학 시절부터 깐부였던 배우 박주현, 김평조와 홈파티를 연다.

2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김지우)에서는 한국 생활 11년 차 배우 아누팜 트리파티의 자취방 홈파티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아누팜 트자파티의 자취방 손님 중 한 명으로 넷플릭스 시리즈 '인간수업'의 라이징 스타 박주현과 영화 '반도' 등에서 감초 역할로 활약한 배우 김평조가 등장해 시선을 강탈한다.

아누팜 트리파티와 박주현, 김평조는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함께 연기 공부를 한 대학 동문이자 절친 사이. 이들은 만나자마자 서로를 부둥켜안으며 헤어질 때까지 하이텐션의 끝판왕을 보여준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아누팜 트리파티는 박주현과 김평조에게 선뜻 닭다리를 양보하는 K-우정을 뽐낸다. 세 사람은 아누팜 트리파티가 손수 만든 음식과 함께 홈파티를 즐기는가 하면, '오징어 게임'의 대박을 마치 자신의 일처럼 기뻐하며 훈훈함을 자아낼 예정이다.

아누팜 트리파티는 연기라는 꿈 하나로 유학길에 오른 지 11년, "동기들이 없었다면 버티지 못했을 것 같다"며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박주현과 김평조는 '오징어 게임'의 대박을 기념해 친구 '누팜이'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기도. 특히 한글로 '아누팜'이 새겨진 도장을 깜짝 선물, "앞으로 계약은 이걸로 찍어!"라며 '깐부' 다운 센스를 뽐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해가 지고 어둑해 지자 아누팜 트리바티는 누구도 상상 못 한 의외의 장소로 향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아누팜 트리파티가 찾은 곳은 다름아닌 모교 한국예술종합학교였다. '오징어 게임' 이후 SNS 팔로워만 380만 명, 전 세계적인 인지도로 '월클' 배우가 된 그가 한밤중에 모교의 야외무대에서 홀로 서있는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아누팜 트리파티가 한밤중에 모교를 찾은 이유는 오늘(2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YTN star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요일 오후 5시 30분, 국민의힘 제20대 대통령후보자 2차 맞수토론!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