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플래닛999' 오늘(22일) 최종회, 생방송 투표 진행..데뷔조 누가 될까

오지원 입력 2021. 10. 22. 11: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스플래닛999'의 최종 데뷔조가 공개된다.

22일 저녁 8시 Mnet 예능프로그램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이하 '걸스플래닛999')의 파이널 무대에서 글로벌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은 데뷔조가 결정된다.

파이널 무대를 앞두고 소녀들은 인터뷰 영상을 통해 데뷔 후 플래닛 가디언들과 함께 하고 싶은 소망에 대해 전했다.

플래닛 가디언들과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날을 꿈꾸는 18명의 소녀들은 "파이널 무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스플래닛999'의 최종 데뷔조가 공개된다.

22일 저녁 8시 Mnet 예능프로그램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이하 '걸스플래닛999')의 파이널 무대에서 글로벌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은 데뷔조가 결정된다.

지난 주 세 번째 생존자 발표식을 통해 살아남은 18명의 소녀들 중에서 최종 데뷔 조에 들어갈 소녀는 과연 누가될 것인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 파이널 무대에서 참가자들은 9명씩 두 팀으로 나뉘어 '컴플리션(Completion) 미션'을 펼친다. 미션곡 '샤인(Shine)'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경쾌한 비트가 돋보이는 댄스팝 곡으로, 언제나 나의 꿈을 지켜준 이를 위해 이제는 내가 별이 되어 비춰주고 싶다는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두 팀 중 마스터들의 선택을 받은 한 팀만이 생방송 본 경연무대에서 자신을 더 보여줄 수 있는 엔딩파트를 선보이게 된다. 과연 어떤 팀의 참가자들이 엔딩 파트를 차지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번 파이널 무대에서는 미션곡 '샤인' 외에도 신곡 '어나더 드림(Another Dream)' 무대가 공개된다. '어나더 드림'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미디엄 팝 발라드 곡이다. 18명의 소녀들이 자신들을 지지해준 플래닛 가디언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파이널 무대를 앞두고 소녀들은 인터뷰 영상을 통해 데뷔 후 플래닛 가디언들과 함께 하고 싶은 소망에 대해 전했다. 김다연, 수루이치, 카와구치 유리나 등 많은 참가자들은 데뷔 후 "콘서트나 팬미팅,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고 같이 무대를 꾸미고 싶다"고 전하며 팬들을 만날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최유진과 휴닝바히에, 사카모토 마시로, 션샤오팅 등은 "플래닛 가디언들이랑 함께 한강이나 놀이동산, 바닷가 등으로 떠나 즐거운 시간을 갖고 싶다"고 전했고, 에자키 히카루, 김보라, 푸야닝은 "직접 요리를 만들어 주거나 함께 밥을 먹고 싶다"며 플래닛 가디언들을 향한 마음을 전했다. 플래닛 가디언들과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날을 꿈꾸는 18명의 소녀들은 "파이널 무대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데뷔 조를 결정할 마지막 글로벌 투표는 지난 1주일간 1차 투표가 진행됐으며,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2차 투표가 진행된다. 그룹 상관없이 단 한 명에게만 투표할 수 있다.

[사진제공 = Mnet]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요일 오후 5시 30분, 국민의힘 제20대 대통령후보자 2차 맞수토론!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