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먹을 시간도..'휴게소 스타' 이재명, 시민과 사진촬영 북새통

박주평 기자 입력 2021. 10. 22. 13:28 수정 2021. 10. 22. 13: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22일 광주에서 봉하마을로 이동 중 잠시 들른 '섬진강 휴게소'에서 시민들의 끊임없는 사진 촬영 요청을 받으며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자랑했다.

휴게소에서 예상치 못하게 이 후보를 만난 시민들은 이 후보를 반기면서 사진 촬영을 요청했고, 이 후보는 흔쾌히 응했다.

이 후보는 식사를 마친 뒤 식당 바깥의 벤치에서 김남국 의원과 커피를 마시면서도 계속되는 촬영 요청에 웃으면서 시민들과 사진을 찍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주에서 봉하마을 이동 중 들른 휴게소에서 시민들 사진 요청
식사 도중 시민 요청에 'OK'..커피 마시다 촬영 요청도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남해고속도로 부산방향 섬진강휴게소에서 시민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2021.10.22 /뉴스1 © 뉴스1 박주평 기자

(광양=뉴스1) 박주평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22일 광주에서 봉하마을로 이동 중 잠시 들른 '섬진강 휴게소'에서 시민들의 끊임없는 사진 촬영 요청을 받으며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를 자랑했다.

이 후보는 이날 오전 광주 5·18 국립묘지를 참배한 뒤 경남 김해 봉하마을로 이동하던 중 낮 12시5분쯤 남해고속도로 부산 방향 '섬진강 휴게소'에 들러 식사를 했다.

휴게소에서 예상치 못하게 이 후보를 만난 시민들은 이 후보를 반기면서 사진 촬영을 요청했고, 이 후보는 흔쾌히 응했다.

수행실장인 김남국 의원이나 대변인인 박찬대 의원이 이 후보와 시민들의 사진을 직접 찍어주기도 했고, 이 후보는 시민들의 어깨에 손을 올리거나 V자를 하는 등 다양한 자세를 취했다.

다만 주문한 식사가 나온 이후에도 시민들의 사진 요청이 잇따르면서 이 후보는 수저를 몇 번씩 들었다 놔야 했다.

이 후보는 식사를 마친 뒤 식당 바깥의 벤치에서 김남국 의원과 커피를 마시면서도 계속되는 촬영 요청에 웃으면서 시민들과 사진을 찍었다.

한편 이 후보는 오후 3시 경남 김해시 봉하마을을 찾아 고(故) 노무현 대통령 묘소를 참배하고, 권양숙 여사를 예방할 예정이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남해고속도로 부산방향 섬진강휴게소에서 시민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2021.10.22/뉴스1 © 뉴스1 박주평 기자

ju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