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브래드피티' 김숙 "정미애 가족 매력 200%, 귀염둥이들"
오지원 입력 2021. 10. 22. 14:40 수정 2021. 10. 22. 14:42기사 도구 모음
가수 정미애 가족이 '브래드피티'를 통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MBC에브리원 새 예능프로그램 '브래드피티&짐캐리(브래드PT&GYM캐리)' 제작발표회가 22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정미애는 "시국이 시국이다보니 아이들과 집에만 있는 일이 많아졌다. 활동량도 적어졌다. 아이들과 집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활동할 수 있는 게 없을까 고민이 많았는데, 마침 '브래드PT&짐캐리'를 만났다"며 프로그램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가수 정미애 가족이 '브래드피티'를 통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MBC에브리원 새 예능프로그램 '브래드피티&짐캐리(브래드PT&GYM캐리)' 제작발표회가 22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현장에는 김숙, 이현이, 이기광, 정미애, 이천수, 심하은, 현우가 참석했다.
이날 정미애는 "시국이 시국이다보니 아이들과 집에만 있는 일이 많아졌다. 활동량도 적어졌다. 아이들과 집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활동할 수 있는 게 없을까 고민이 많았는데, 마침 '브래드PT&짐캐리'를 만났다"며 프로그램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들과 운동을 할 기회를 얻게 된 정미애는 "아이들에게도도, 부모에게도 좋은 시간을 만났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브래드피티&짐캐리'는 건강, 살 때문에 고충을 겪는 주인공들에게 운동 정기 구독 신청을 통한 개인 맞춤형 PT(운동, 음식 등)를 제공하고, 궁극적으로 삶 속 행복의 의미를 찾아주는 생활 속 운동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이날 저녁 8시 첫 방송.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YTN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할리우드 탑스타, 촬영중 실수로 소품총 발사해 감독 사망
- "폭로 안하지만..억울한 부분 有" 김선호 지인, 궁금증 여전
- 패리스 힐튼 "아동학대 당했다"..10대 시절 피해 고백
- '오징어게임' 이정재, 美시상식 노미..'기생충' 기적 재현될까
- '쇼미10' 염따 심사 태도, 독특한 개성 혹은 갑질
- [오늘의 운세] 2022년 06월 26일 띠별 운세
- [자막뉴스] 완도 일가족, 추가 행적 확인...실종 미스터리 풀릴까
- 조유나 양 일가족 찍힌 CCTV 영상 확보...경찰, 수색 총력전
- 직장 동료 텀블러에 체액 넣은 공무원...법원 "해임 정당"
- [자막뉴스] CCTV에 찍힌 완도 일가족..."아이 태워 어디론가"
해당 기사의 댓글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