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지디넷코리아

엠게임 '이모탈', 구글플레이-원스토어 정식 출시

김한준 기자 입력 2021. 10. 22. 17:06

기사 도구 모음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22일 모바일 전략 RPG 이모탈을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엠게임이 처음 시도하는 모바일 전략 RPG 이모탈은 자신만의 영지를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영웅을 수집·육성할 수 있는 게임이다.

이용자는 강력한 군대를 양성해 던전 탐험과 다양한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엠게임은 이모탈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엠게임(대표 권이형)은 22일 모바일 전략 RPG 이모탈을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엠게임이 처음 시도하는 모바일 전략 RPG 이모탈은 자신만의 영지를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영웅을 수집·육성할 수 있는 게임이다. 이용자는 강력한 군대를 양성해 던전 탐험과 다양한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영지 쟁탈전, 길드전과 같은 PvP 요소에 풍성한 PvE 콘텐츠가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혼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PvE 콘텐츠를 대폭 늘려 성장 과정의 피로도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엠게임은 이모탈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간 로그인 시 SSR 캐릭터를 지급하며, 유저들은 매일 소환권과 만능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원스토어 사전예약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공식 카페 이벤트를 매주 진행해 에너지, 기초자원 상자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엠게임 사업전략실 이명근 실장은 “이모탈은 퍼블리싱을 결정하고 로컬라이징에 깊은 공을 들인 작품으로, 엠게임이 처음 시도하는 복합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라며, “풍부한 콘텐츠와 디테일한 재미 요소들이 높은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

또 “오늘 국내 서비스를 시작으로 태국, 싱가포르 등 동남아시아 4개 지역에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메가뉴스 & ZDNET, A RED VENTURES COMPANY,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