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아이뉴스24

[핫클립]다재다능한 티타늄 만능도구 '유니버설4.0'

안희권 입력 2021. 10. 22. 17:49 수정 2021. 10. 22. 17:53

기사 도구 모음

신용카드 크기의 다재다능한 멀티도구인 유니버설4.0이 나와 화제이다.

이 제품은 미국 실리콘밸리 소재 스타트업인 MRF 멀티툴스가 제작중이며 80개 이상의 다양한 도구로 사용할 수 있은 것이 특징이다.

티타늄으로 만들어진 유니버설4.0 멀티툴은 생존도구로 탐험가나 여행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을 예상된다.

이 멀티도구는 커터나 통조림 뚜껑을 여는 오프너, 나사못 드라이버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신용카드 크기로 80개 이상 기능 지원..33달러로 내년 3월 판매

[아이뉴스24 안희권 기자] 신용카드 크기의 다재다능한 멀티도구인 유니버설4.0이 나와 화제이다.

유니버설4.0은 특수합금인 티타늄으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뛰어나 손상되지 않아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미니멀라이즈한 디자인을 채용해 휴대하기 매우 편리하다.

이 제품은 미국 실리콘밸리 소재 스타트업인 MRF 멀티툴스가 제작중이며 80개 이상의 다양한 도구로 사용할 수 있은 것이 특징이다.

MRF 멀티툴스가 80개 이상의 도구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도구 '유니버설4.0'을 공개했다 [사진=MRF 멀티툴스]

티타늄으로 만들어진 유니버설4.0 멀티툴은 생존도구로 탐험가나 여행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을 예상된다. 이 멀티도구는 커터나 통조림 뚜껑을 여는 오프너, 나사못 드라이버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건축가나 기술자들에게도 유용하다.

눈에 띄는 기능은 해시계, 나침반, 눈금자, 칼 등이 있으며 각종 기능은 모듈식 시스템과 결합하는 방식으로 확장할 수 있다.

MRF 멀티툴스는 킥스터를 통해 제품 개발에 필요한 자금을 조달하고 있으며 내년 3월부터 33달러에 이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안희권 기자(argon@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