솟아라 피부 탄력! #안티에이징 #신상

정윤지 2021. 10. 23. 0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팽팽하게 당겨진 긋, 촘촘하게 채워진 듯. 우리의 희망사항을 충족시켜 줄 안티에이징 신상.
자생 크림, 14만원, Donginbi.

6년근 홍삼으로 배양한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활성화를 돕는 홍삼 유효 성분을 조합한 ‘RG진세노바이옴™’ 기술을 더한 크림. 보기만 해도 예상이 가는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 겉 장벽부터 속 밀도까지 채워주는 ‘3중 탄력’을 실현한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제뉴뮨 앰플, 16만원, O Hui.

탄력 감소, 피부 건조 등 전반적인 노화 원인으로 꼽히는 ‘활성산소’를 케어해 주는 앰풀. 각종 비타민 등 유효 성분을 고농축한 워터 베이스의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깔끔하게 흡수, 밀착된다.

솟아라 피부 르 리프트 플루이드, 20만4천원, Chanel.탄력!

피부 탄력은 잃어가는데, 유분도 많아 리치한 제품을 사용하지 못한다면 이 플루이드를 강추! 산뜻한 제형의 탄력 ‘UP’ 로션으로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와 번들거리는 유분기를 잡아 고른 피부 결을 완성해 준다.

자음생크림 소프트, 27만원대, Sulwhasoo.

텍스처는 한결 가볍고 산뜻해진 반면, 희귀 인삼 사포닌을 최대 6000배 농축한 특허 성분을 담았다. 사방에서 당기는 듯 3D 탄력 피부를 완성함으로써 안티에이징 입문자나 스킨케어 고수들에게도 두루 추천할 만한 크림.

퓨어샷 리치 탄력 크림, 13만5천원대, 리필 10만5천원대, YSL Beauty.

기존 퓨어샷 크림이 더욱 크리미해져 새롭게 태어났다. 오렌지 블로섬, 세라마이딘 성분이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 다양한 노화 징후를 개선하고 수분이 부족한 피부에 깊은 보습감과 영양감을 전달한다.

시슬리아 랭테그랄 앙티-아쥬 래디언스 세럼, 57만원, Sisley.

노화로 탁해지는 피부빛과 톤을 개선하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 상쾌하고 가벼운 제형이 피부에 녹아들 듯 흡수되고, 높은 굴절률을 지닌 오일 성분이 빛을 반사해 즉각적으로 피부에 광채를 선사한다.

스킨 캐비아 나이트타임 오일, 69만3천원, La Prairie.

신비로운 생명력이 느껴지는 코발트 블루빛 용기만으로 ‘코덕’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주름 개선 및 보습 기능의 오일. 저녁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두세 방울 덜어 리추얼을 마무리하면 실키한 포뮬러와 함께 하루 피로가 싹 사라지는 기분.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