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의 골프 웨어 스타일링 BEST 921

2021. 10. 23. 0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 룩도 내 마음대로! 셀렙들의 개성이 담긴 필드 스타일링.
「 위니 할로 」
모델 본능

숨길 수 없는 몸매 자랑 본능! 탄탄한 복부를 노출한 올 화이트 룩에 반짝이는 목걸이로 블링블링한 터치를 더했다. 하지만 위니, 너무 짧고 퍼지는 치마는 필드에 어울리지 않아요~.

「 노마 」
‘끝멋’ 필드 룩

파격과 격식 사이 능숙하게 밸런스를 맞춘 모델 노마. 그의 스타일링 포인트는? 과하지 않은 핏에 빈틈없는 디테일 끼얹기! 프린트 셔츠, 패치워크 데님 같은 치트키를 눈여겨볼 것.

「 마고 로비 」
이것이 LA 바이브

느긋한 LA 바이브가 묻어나는 마고의 룩. 파자마 셔츠&쇼츠 차림으로 시작해 스웨트셔츠를 툭 걸친 모습이 친근하다. 옷차림보다 게임에 집중하는 편안한 모습!

「 킴 카다시안 」
죽어도 레깅스

필드에서도 굴곡진 보디라인을 한껏 강조한 킴! 스윙하기에는 편해 보이지만, 타인이 보기에는 편치 않다. 특히 국내에서는 더더욱! 레깅스는 가까운 친구나 가족과 함께할 때만 입기로 약속~

「 강승현 」
영&스포티

피케 셔츠 위에 스포티 저지를 더한 강승현의 위트! 가볍고 통기성 좋은 농구 저지는 라운딩에 영향을 주지 않는 센스 있는 아이템이다. 볼캡, 버킷 해트 같은 스트리트 무드 액세서리와도 찰떡!

「 차정원 」
소녀 감성 한 스푼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차정원의 룩. 파스텔컬러, 낙낙한 상의와 슬림한 하의… 사복 여신의 옷 입기 법칙은 골프 룩에도 적용된다. 무심하게 입은 날엔 땋은 헤어스타일로 소녀 감성 업!

「 저스틴 비버 」
비버적 허용 룩

풋볼 저지, 반바지에 양 갈래 머리! 엉덩이 반을 노출한 바지로 충격을 줬던 비버, 그가 또 한 건 했다. 이런 룩으로 필드 가도 되냐고? 뮤직비디오 촬영 중이어서 가능했을 뿐이다.

「 이주연 」
필드 위 톰보이

필드 위의 이주연이 유독 동안 같은 이유? 톰보이 룩으로 3살, 양 갈래 머리로 2살 더 어려 보이는 효과를 냈다. 활동하기 좋고, 매너에도 어긋나지 않는 아이템이 대부분인 점도 돋보인다. 골린이들이 손민수하기 좋은 룩.

「 코트니 카다시안 」
힙한 맏언니

킴의 언니인 코트니도 친근한 골린이다. 쇼트 레깅스에 박시한 바람막이로 힙한 느낌을 살린 모습. 스타일은 좋지만 스윙할 때는 아우터를 벗는 게 어떨지?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