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세계일보

[이코노 브리핑] 신한카드·은행 10대전용 '신한밈' 출시 외

- 입력 2021. 10. 28. 02:02

기사 도구 모음

신한카드와 신한은행은 10대 고객이 별도의 결제계좌 없이 간편하게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는 선불전자지급수단 '신한 밈(Meme)'을 출시했다.

신한 밈은 만 14∼18세 청소년이 신한 플레이(pLay)와 신한 쏠(SOL)에서 신청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신한카드·은행 10대전용 ‘신한밈’ 출시

신한카드와 신한은행은 10대 고객이 별도의 결제계좌 없이 간편하게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는 선불전자지급수단 ‘신한 밈(Meme)’을 출시했다. 신한 밈은 만 14∼18세 청소년이 신한 플레이(pLay)와 신한 쏠(SOL)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한 밈은 10대들이 자주 이용하는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 음원 스트리밍(벅스·멜론·지니·플로), 앱 마켓(구글플레이·애플앱스토어·원스토어) 등에서 이용금액의 5%가 마이신한포인트로 특별 적립되며, 전 가맹점에서 이용 시 0.1%를 기본 적립해 준다.

삼성화재 새 브랜드 ‘다이렉트 착’ 공개

삼성화재가 27일 메타버스 공간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새로운 브랜드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을 공개했다. ‘다이렉트 착’은 고객에게 착 맞는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착착 제공한다는 의미다. 단순히 보험 가입만 하는 공간이 아닌 보험을 매개로 한 생활밀착형 서비스 플랫폼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는 향후 데이터 분석 및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개인별 라이프 스타일에 착 맞는 초개인화된 상품을 제공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