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쓱데이서 올해 최대 할인 행사

김용언 입력 2021. 10. 28. 02: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까사는 '2021 대한민국 쓱데이'에서 올해 최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전국 까사미아 매장과 온라인 채널 굳닷컴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굳닷컴 50% 페이백 등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와 함께 신제품 및 프리미엄 가구,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구성된 쓱데이 기획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까사는 ‘2021 대한민국 쓱데이’에서 올해 최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전국 까사미아 매장과 온라인 채널 굳닷컴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굳닷컴 50% 페이백 등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와 함께 신제품 및 프리미엄 가구,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구성된 쓱데이 기획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구매 금액별 신세계 상품권 증정, 제휴카드 결제 프로모션 등 특별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멜로우 스피커 테이블, 플롭 스탠드 행거 등 감성적인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으로 MZ세대 인기 아이템으로 꼽히는 상품들을 한정 수량 특가에 판매한다.

해외 프리미엄 컬렉션 셀렉트의 이노베이션 리빙 신제품을 국내 단독 특가 판매하며, 휴먼스케일 상품 30% 할인 등의 혜택도 선보인다.  2030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어니언의 신제품 스너그 소파를 43% 할인하며, 까사미아 신제품 퍼스 1인 리클라이너는 31%, 프리미엄 매트리스 마테라소 리미티드21는 50%, 까사미아의 인기 생활용품과 디자인 아이템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등 총 32개의 가구와 80여 개의 소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김용언 기자 Dragonspeech@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