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세계일보

농협유통, 농촌 수확기 일손 돕기 위해 달려갑니다!

지차수 입력 2021. 10. 28. 02:03

기사 도구 모음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대표 정연태)은 27일,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엽채류 재배 농가를 방문하여 농촌 일손 돕기를 실시하였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11월에도 일손 부족을 겪고 있는 농가를 대상으로 일손 돕기를 실시하여 농촌에 일손을 보탤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농협유통은 27일 경기도 진건농협 관내 농가를 찾아 일손 돕기에 앞서 정연태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 유통 제공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대표 정연태)은 27일,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엽채류 재배 농가를 방문하여 농촌 일손 돕기를 실시하였다. 
이날 참여한 농협유통 임직원 30여 명은 비닐하우스 만들기와 딸기 떡잎 제거 등을 하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였다.
농협유통 임직원들이 27일 경기도 남양주 진건농협 관내 농가를 찾아 비닐하우스 만들기와 딸기 떡잎 제거를 하고 있다.
농협유통은 9월 ~ 11월을 농촌일손 돕기 집중 추진 기간으로 지정하고 적극적으로 농촌봉사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장기화 등 일손이 부족한 농촌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일손을 지원함으로써 농촌의 걱정거리를 덜어내고 도·농간 협력관계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11월에도 일손 부족을 겪고 있는 농가를 대상으로 일손 돕기를 실시하여 농촌에 일손을 보탤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