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아이뉴스24

경기도, 청년 복지포인트 3차 참여자 모집

전영주 입력 2021. 11. 02. 11:58

기사 도구 모음

경기도가 청년 복지포인트 3차 참여자 6천 명을 오는 15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청년 복지포인트는 경기도 소재 중소․중견기업, 소상공인업체, 비영리법인에서 주 36시간 이상 근무하는 재직자 중 월 급여 270만원 이하인 청년들에게 지급된다.

정현아 경기도 청년복지정책과장은 "3차 모집이 올해 마지막인 만큼 놓치지 말고 상대적으로 처우가 열악한 환경에 놓인 중소·중견기업, 소상공인업체 등에 재직하고 있는 청년 노동자들이 많이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아이뉴스24 전영주 기자] 경기도가 청년 복지포인트 3차 참여자 6천 명을 오는 15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청년 복지포인트는 경기도 소재 중소․중견기업, 소상공인업체, 비영리법인에서 주 36시간 이상 근무하는 재직자 중 월 급여 270만원 이하인 청년들에게 지급된다.

연간 120만원 상당이 포인트로 주어진다.

청년 복지포인트 모집 포스터 [사진=경기도]

응모자들은 청년 노동자 지원사업 홈페이지(http://youth.jobaba.net)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정현아 경기도 청년복지정책과장은 “3차 모집이 올해 마지막인 만큼 놓치지 말고 상대적으로 처우가 열악한 환경에 놓인 중소·중견기업, 소상공인업체 등에 재직하고 있는 청년 노동자들이 많이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전영주 기자(yjjun@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