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라 봐 향수 콘셉트 핸드크림 10_선배's 어드바이스 #90

송예인 2021. 11. 8. 10: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향기롭고 촉촉한 손을 위한 가방 속 필수품
「 에르메스 레 맹 에르메스 리페어링 앤드 프로텍티브 컴플리트 핸드 케어 」
보습력 시어버터를 다량 함유해 밤에 가까운 크림 제형으로, 뻑뻑하지도 가볍지도 않게 발려 피부를 감싼다.

향 에르메스 조향사 크리스틴 나이젤이샌들우드와아르니카, 로즈워터, 패출리를 조화시킨 우디 계열.

특징 케어와 뷰티가 어우러진‘레 맹 드 에르메스’컬렉션 중 첫 번째 제품, 천연 유래 성분 98%.

100mL, 10만8천원.

「 샤넬 라 크렘 망 리치 」
보습력 시어버터를 함유했지만, 로션에 가까운 제형이고 잘 퍼져 피부가 매끄럽게 느껴진다. 막을 형성하는 느낌은 없으나 촉촉함은 오래 간다.

향플로럴프루티 계열 오 드 코롱 정도 은은한 향. 신선한 동시에 파우더리하고 약간 달콤하다.

특징 그라스에서 재배한 메이로즈플로럴 왁스와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아이리스 팔리다 추출물 함유. 가운데를 눌러 짜는 타원형 용기.

50mL 8만원.

「 불리 1803 더블 포마드 콘크레뜨 핸드크림 」
보습력 시어버터, 비즈왁스가 주성분이라 꾸덕꾸덕한 연고 제형. 보습력이 막강해 악건성 피부에 적합하다.

향 항균 효과가 있는 녹나무, 유칼립투스, 오렌지씨, 시트로넬라잎, 티트리잎, 로즈마리잎, 마누카 가지와 잎, 멜라레우카퀸퀘네르비아 에센셜 오일을 1% 함유해 정신까지 상쾌해지는 아로마테라피 효과.

특징 15글자 이내 영문 캘리그라피, 선물 포장 가능.

75mL 6만5천원.

「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
보습력스위트 아몬드오일 등 식물성 오일 베이스로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크림 제형이 손톱 큐티클에도 빠르게 흡수된다. 적당한 보습력.

향 여러 아로마 에센셜 오일이 조합된 시트러스 그린 우디 계열. 라벤더 향도 상당량 함유돼 평온해 진다.

특징알루미늄 용기라 보관에 유의하고 끝부터 써야 한다.

75mL 3만1천원.

「 딥티크 럭셔리어스 핸드밤 」
보습력 살구씨 오일, 시어 버터, 아르간 오일 등 식물성 오일 베이스로 이름은 밤이지만 쫀쫀한 크림 질감. 부드럽게 잘 퍼지며 적당한 보습력.

향 살구 향에 통카빈이 더해져 디저트를 연상시키는 달콤하고 따스한 향이 은은하다.

특징 뚜껑을 열면 펌프가 나타나는 용기라 끝까지 깨끗하게 사용 가능.

45mL 5만6천원.

「 록시땅 2021 홀리데이 리미티드 핸드크림 트리오 」
보습력 각기 시어버터 함량 20% · 5% · 5%인 대표 핸드크림 세트. 흡수되는데 조금 시간이 걸리는 촉촉한 질감이 공통점이며 20%인 시어 드라이 핸드크림은 매우 건조한 손에 적합.

향 윈터 워크 핸드크림은 무화과잎과 만다린 오렌지 향, 델리케이트 시어 라이트 핸드크림은 프랑스 디저트 히오레처럼 달콤하고 파우더리한 향.

특징 일러스트레이터 트리스탄 본느메인과 협업한 2021 한정판 홀리데이 일러스트 패키지.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크림 · 윈터 워크 핸드크림 · 델리케이트 시어 라이트 핸드크림 각 30mL 3개 세트 3만9천원.

「 바이레도 블랑쉬 핸드크림 」
보습력 시어버터가 주 보습 성분이라 처음엔 단단하지만, 곧 퍼지면서 흡수되는 산뜻한 질감, 보습력도 중간 정도.

향 톱노트 화이트 로즈핑크 페퍼 · 알데히드, 미들노트 바이올렛 · 네롤리 · 작약, 베이스노트 블론드 우드 · 샌들 우드 · 머스크로 청결하고 파우더리한 향. 지속력이 좋다.

특징 같은 이름 향수 역시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30mL 5만5천원.

「 자라 베티버 팜플무스 아로마 핸드 로션 」
보습력유분감이 거의 없는 젤에 가까운 제형이라 땀이 많거나 지성 피부, 남성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다.

향 포멜로, 만다린에 베티버가 깊이를 더한 신선하고 상큼한 시트러스 계열. 달거나 답답함이 전혀 없다.

특징 같은 이름 향수가 있어 레이어링 할 수 있다.

75mL 1만2천원.

「 버츠비 보태니컬 핸드크림 와일드 로즈 앤 베리 위드 시어버터 」
보습력 시어버터, 바오밥 오일, 호박씨 오일 등 식물성 오일이 주성분이고 보습력이 강력해 조금 꾸덕꾸덕한 크림 타입이지만 끈적이지는 않는다.

향 야생장미와 베리 향이 강한 편. 발향이 되면서 차츰 가벼워진다.

특징 99% 자연 유래 성분, 비 동물실험 인증.

28.4g, 8천8백원.

「 오엠 타임 뉴트리션 핸드크림 」
보습력 시어버터, 카프릴릭/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가 다량 함유돼 잘 펴 바르면 장갑처럼 피부를 감싸는 밤에 가까운 질감이며 보습력이 매우 강력하다.

향 백리향이라고도 불리는 유기농 타임(thyme)이 주성분이라 청량하고 상쾌한 천연 허브 그대로의 아로마를 느낄 수 있다.

특징항균 작용 있는 토스카나 오엠 농장 재배 타임잎수와 타임 에센셜 오일 함유, 미백 기능성 제품.

30mL 1만6천원.

*지금 반드시 알아야 하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그리고 생활의 지혜! 까지, '선배's 어드바이스'는 매주 월요일 업데이트됩니다.

.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