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부터 본격! 실패 없는 롱코트 룩 BEST 6.

이재희 2021. 11. 20. 03: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찾아온 겨울을 스타일리시하게 맞이하고 싶다면 롱코트가 제격.
@jupppal

블랙 롱코트, 화이트 티셔츠, 데님 팬츠 등 기본적인 아이템을 활용해 군더더기 없는 룩을 선보인 이주연. 편안한 스니커즈와 로고 비니를 매치해 힙한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캐멀 컬러의 숄더 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밋밋함을 탈피한 센스가 돋보입니다.

@yoanaloves

소프트한 느낌의 캐멀 롱코트는 블랙 코트만큼 사랑받는 겨울의 스테디 아이템이죠. 게다가 툭 걸치기만 해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올 블랙 룩에 따뜻한 무드의 롱코트를 걸쳐 늦가을의 정취를 만끽한 려원처럼 스타일링해도 좋을 것 같네요.

@nayoungkeem

김나영은 화사한 아이보리 컬러의 싱글 버튼 롱코트를 선택했네요. 칼라 부분에 탈부착이 가능한 시어링 디테일이 포인트! 여기에 귀를 덮는 트루퍼 햇을 써 귀여움과 보온성을 동시에 잡았어요.

@iammingki
@iammingki
은은한 네이비 컬러의 맥시 코트를 입은 강민경. 바닥에 끌릴 것처럼 긴 디자인이 세련되어 보이죠? 볼 캡, 선글라스, 화이트 삭스에 로퍼 등 적재적소에 액세서리를 더해 스타일리시한 아웃핏을 완성했어요.
@yerimiese

예리는 캐멀 컬러 코트에 레이스업 디테일의 투박한 롱 부츠를 매치하고 머리 위로 선글라스를 올려 위트있는 스타일을 즐겼습니다. 롱코트를 입을 때 슈즈나 모자, 주얼리 같은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색다른 룩을 연출할 수 있겠죠?

@iluvyub

트레이닝 룩 위로 카키 컬러의 롱코트를 걸친 유빈. 원 마일 웨어의 겨울 버전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스니커즈 대신 귀여운 클로그를 신고 컬러플한 볼 캡을 써 개성있게 마무리했어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