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쁨 주의! 숏컷도 찰떡인 송지효의 헤어스타일이 변한 이유는?

2021. 11. 23. 11: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 나이가 '40'이라니! 매일이 미모 레전드인 송지효의 헤어스타일 변천사

데뷔 20주년을 맞은 송지효. 데뷔 초와 비교해보면 달라진 점이 1도 없어 방부제 미모를 과시 중인 그녀. 최애 픽이던 내추럴한 중단발 헤어를 벗어던지고, 데뷔 후 처음으로 숏컷을 도전한 송지효. 숏컷 뿐만 아니라 모든 헤어를 찰떡 소화하는 그녀의 헤어스타일을 한 번 알아보자고~.

잘생쁨 한도 초과! 여자도 심쿵하게 만드는 #지효’s 숏컷.

송지효
송지효

이거 실화야? 마치 중국 청춘 드라마 여주 재질의 숏컷으로 파격 변신한 송지효! 아직은 짧은 머리가 어색한 듯 얼굴을 가린 채 수줍어하는 짤만 올렸지만, 작은 얼굴에 보이시한 숏컷이 안 봐도 찰떡! 특히 차분한 스타일이 아닌, 샤프한 너낌을 주어 시크미까지 더한 것이 송지효만의 숏컷 스타일.

활동성 맥스인 런닝맨에서는 #꾸안꾸 모드를!

송지효
송지효

활동성이 많은 런닝맨 특성상 꾸안꾸st을 선보이는 송지효. 런닝맨에서 그녀가 가장 많이 하는 스타일링은 레이어드 컷에 웨이브를 넣는다는 것. 이 스타일링은 머리가 자연스러워 보이고, 볼륨감이 있어 보이는 연출해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완성형 미모 덕분에 비니를 더한 꾸안꾸 룩도 찰떡 소화하는 중~.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조희라의 #화려함 끝판왕

송지효
송지효

극 중 ‘마녀’라는 컨셉에 맞게 화려함을 영끌한 송지효. 메이크업이 한층 진해진 것은 물론 피로 물든 듯한 레드 컬러로 염색까지 했다. 스트레이트 매직, 웨이브, 포니 테일 등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해 세련, 시크, 도도미까지 다양한 무드를 뽐냈다. 평소 화장을 한 듯 안 한 메이크업을 자주 하는 그녀이기에, ‘조희라 스타일’로의 변신으로 팬들이 덕통사 당했다고!

귀여우면 반칙! 댕댕미 넘치는 #히피펌

송지효
송지효
이 언니 뭐야? 귀엽기까지 하다! 앞머리부터 모발 끝까지 컬을 준 히피펌을 완성했다. 머리가 훨씬 풍성해 보이는 것은 물론 특히 앞머리에 넣은 컬이 어려 보이게 만드는 효과를 줘 신의 한 수! 특히 니트나 베레모와 찰떡궁합이라 겨울에 하기 좋은 스타일링이라고! 겨울 여신이 되고 싶다면 히피펌을 시도해 보자.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