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정려원·차정원·강민경·김재경, 발라클라바 유행 열차에 탑승!

2021. 11. 23. 15: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정원, 강민경, 장원영, 김재경, 정려원의 핫한 겨울 대비 필수 아이템
「 차정원 」
@ch_amii
발라클라바의 매력에 빠져 이미 많은 피스를 가지고 있다는 차정원. 비주얼이 처음에는 당황스러울 수 있지만, 그 매력을 알게 되면 그녀처럼 빠져나오지 못하게 된다. 연한 그레이 색상의 발라클라바를 착용해 룩과 무난하게 연출했다.
「 강민경 」
@iammingki
보는 순간 너무 귀여워서 입틀막하게 되는 강민경의 발라클라바 스타일링. 오버사이즈 핏이 돋보이는 알파카코트와하운드투스 체크 팬츠에 심플한 블랙 컬러의 발라클라바로 귀여움을 더했다. 그녀는 쉽고 빠르게 구할 수 있는 SPA 브랜드 아르켓(ARKET)의 아이템을 선택했다.
「 장원영 」
@for_everyoung10
목까지 덮는 기장의 발라클라바가 아닌 얼굴만 동그랗게 감싸주는 아이템을 선택한 장원영. 그래서인지 더욱 러블리하다. 베이지 컬러의 새틴 드레스에 스터드 디테일 코트까지 착용한 드레시한 무드의 룩! 하지만 여기에 레이스업 부츠를 믹스앤매치해캐주얼함을 더했다.
「 김재경 」
@_kimjaekyung_
직접 떠 니트 소재가 돋보이는 발라클라바를 찰떡같이 소화한 김재경! 겨울 취미생활 중 하나인 뜨개질. 올겨울 색다르게 발라클라바 만들기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 정려원 」
@yoanaloves
“아니 느닷없이 놀러 와서 이 모자는 대체 왜 씌우는 거야”라는 글과 함께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청록색의 발라클라바를 쓴 사진을 업로드한 그녀는 바로 정려원. 한번 쓴 이상 그 포근함과 트렌디함에 그녀도 발라클라바 유행 열차에 탑승할 것 같은 느낌!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